【모델 프레스=2024/11/28】LINE 야후 주식회사(이하, LINE 야후)가 제공하는 「LINE NEWS」는, 그 해를 물들이는 화제의 사람, 기사, 미디어를 표창하는 뉴스의 제전 「LINE NEWS AWARDS 2024」에서 예능·문화·스포츠의 각 분야에서 화제가 된 사람을 표창하는 「화제의 인물상」이 발표되었다.
◆야마자키 켄토 우타다 히카루 등 「LINE NEWS AWARDS」수상자 발표
「화제의 인물상」은, 그 해의 눈부신 활약과 영향력으로 널리 유저나 미디어의 관심을 모은 “화제의 사람”을 표창하는 것 “LINE NEWS”에 있어서의 기사 게시수·전년과의 주목도 의 변화·기사 열람수 등을 바탕으로, 「LINE NEWS」가 독자적으로 선출한 5부문의 시상과 일부 수상자로부터의 코멘트가 특설 페이지에서 공개되었다.
선수 부문은 키타구치 히로카 선수, 아티스트 부문은 우타다 히카루, 연예인·탤런트 부문은 야스코, 배우 부문은 야마자키 켄토(※「사키」는 정식으로는 「타츠사키」), 문장 화인 부문은 오네 히토시씨가 각각 수상. NEWS AWARDS 2024 배우 부문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정말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편집부)
◆애슬리트 부문:키타구치 하루카
【시상 이유】
파리 올림픽 '여자주투'로 일본 여자 트럭&필드 종목에서는 첫 금메달을 획득, 승리의 종을 울려 기뻐하는 모습과 그녀의 역사적 쾌거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줬다. 먹는 모습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카스텔라」가 트렌드 들어가는 등 경기외에서도 많은 팬을 매료. 폐회식에서는, 「브레이킨」남자 4위 입상의 Shigekix(한이 시게유키)와 함께 일본의 깃발을 맡았다. 선전 퍼레이드에는 약 5만명이 모여 출발 전 세레모니에서는 시민영예상을 수상, 북쪽 출현의 열정과 노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했다.
【본인 코멘트】
이번에는 LINE NEWS AWARDS 2024 「애슬리트 부문」에 선택해 주셔,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해외에서의 활동이 많습니다만, 뉴스로 해 주시는 것으로, 나를 알아 주셔, 2024년은 특히 많은 “응원단”의 존재를 실감할 수 있었던 1년이었습니다.내년은 도쿄에서 세계 육상이 개최되므로, 목표를 달성해, 또 화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티스트 부문:우타다 히카루
【시상 이유】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4월 자신 첫 베스트 앨범 'SCIENCE FICTION」을 릴리스.동 작품을 끌어 약 6년만에 개최된 전국 투어에서는, 국내 7개소에 가세해, 최초의 아시아 단독 공연이 된 타이베이 공연, 홍콩 공연을 포함한 총 18공연을 둘러싸고, 자신 최대 규모가 되는 25만 8,000명의 관객을 매료했다. CHRONICLES in cinema'가 시작하는 등 2024년 음악업계를 북돋웠다.
◆연예인・탤런트 부문:야스코
【시상 이유】
「고교생이 지금 제일 좋아하는 탤런트・연예인」2024년 봄・가을 1위(※1), 「2024년 상반기 TV 프로그램 출연 랭킹」여성 2위(※2)에 랭크 인. 도라 마에도 출연해 자선 러너를 맡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보였다.
【본인 코멘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야스코입니다.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많은 분에게 미소를 전달할 수 있었다면, 이렇게 기쁜 일은 없습니다!앞으로도, 여러분의 일상 웃음과 건강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네~!
※1 아이·엔·지 조사 인터넷 조사(출처 “시부야 트렌드 리서치”)
※2엠·데이터 조사
◆배우 부문 : 야마자키 켄토
【시상 이유】
그 탁월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뉴욕 아시아 영화제에서 일본인 최초의 'The Best from the East Award'를 수상. 대장군의 귀환은 영화의 일본화 실사 No.1의 히트작이 됐다. 연속으로 59개국과 지역에서 TOP10에 들어갔다.
【본인 코멘트】
이번에는 자신에게 중요한 '킹덤'과 '골든카무이'에 관한 뉴스로 LINE NEWS AWARDS 2024 배우 부문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정말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감사합니다!앞으로도 여러분의 마음에 울리는 작품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처럼 정진해 갑니다!
◆문화인 부문:오네 히토시
【시상 이유】
스스로가 기획해, 캐스팅・각본・감독을 맡은 Netflix의 드라마 시리즈 「도쿄 사기꾼들」이 대히트. , 전기 기그루브의 이시노 탁구가 다룬 특징적인 극반 등 다양한 각도에서 2024년의 화제를 드러냈다. 넘치는 작품의 발표가 기대된다.
【본인 코멘트】
자신에게 있어서의 2024년은 「도쿄 사기꾼들」의 1년이었습니다.촬영 자체는 2023년이었습니다만, 새해부터 시작된 편집・음악・음향・CG・VFX등의 마무리 작업을 거쳐, 7월부터 전달 시작 , 덕분에 대히트라고 하는 결과에 연결되었습니다.자신이 문화인인가 아닌가는 수상한 곳입니다만(웃음),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활기차게 하기 위해, 새로운 작품 만들기에 힘쓰는 소존입니다.
【Not Sponsored 기사】
https://mdpr.jp/news/443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