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니혼테레비계 신 일요드라마 「핫 스팟」(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이 스타트!
「핫 스팟」 은 각본, 바카리즈무 × 「브러쉬 업 라이프」 팀의 새로운 연속 드라마. 주연은, 주연 영화로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 최우수여우상을 수상하고, 영화 「신 고질라」 로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와 일본 아카데미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해 온 실력파 배우 이치카와 미카코가 맡는다. 이치카와는 민방 연속 드라마 첫 주연.
각본은, 「가공 OL 일기」 로 무코다 쿠니코상, 「브러쉬 업 라이프」 로 하시다상 각본상과, Asian Television Awards 2023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하는 등, 그 재능을 계속 발휘하는 바카리즈무가 담당. 그리고 국내외의 상을 28관 획득한 「브러쉬 업 라이프」 팀과 다시 태그를 이루어, 오리지널 드라마 「핫 스팟」 을 제작한다.
무대는 일본이 자랑하는 후지산 기슭에 있는 야마나시현의 한 마을. 비즈니스 호텔에 근무하는 싱글맘의 주인공 엔도 키요미(41)가 어느 날, 엉뚱한 일로 우주인을 만난 것으로부터 이야기는 전개된다. 만약 그녀가 순수한 소녀라면 외계인과 우정을 키우고 정의를 위해 거악과 싸우는 청춘 모험 활극이 시작될 법도 하지만, 세상의 고단함도 겪어온 어른 키요미는 외계인의 비위를 건들지 않는 선에서 일과 사생활의 사소한 사건들을 해결해주기를 부탁한다.
「브러쉬 업 라이프」 의 캐치프레이즈가 「지역계 타임립 휴먼 코미디」 였던 반면, 이번 「핫 스팟」 은 「지역계 에일리언 휴먼 코미디」. 작은 시골 마을의 평범한 일상과 우주인이라는 판타지의 융합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낼까? 바카리즈무만의 독보적인 SF 드라마가 기대된다. 상세 내용과, 캐스트 등은 1월의 방송을 향해서 서서히 밝혀져 간다. 꼭 기대해 주세요!
https://www.ntv.co.jp/hotspot/articles/4483owllpudearmdbz9p.html
https://x.com/hotspot_ntv/status/1856789132498145379
https://x.com/hotspot_ntv/status/185683442855249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