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가 3일, 데뷔 25주년을 맞이했다. 유료 팬클럽 사이트에서는, 2020년말의 활동 휴지 이래 4년만에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나리, 마츠모토 쥰의 5명이 팬 앞에 나란히 동영상에 등장했다.
고비를 맞이한 오전 0시, 공식 X가 갱신되었다. 「오늘, 11월 3일은 아라시의 데뷔 25주년 기념일! 여러분 덕분에 오늘이라는 날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멤버 5명을 연상시키는 5개의 「!」와 이모티콘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5주년을 고마워」라고 썼다. 해시 태그에는 「아라시」나 「ARASHI」외에, 멤버 5명의 이름도 명기. 영자에서도 같은 내용을 적어 31만 개 이상의 좋아요가 찍혔다.
유료 팬클럽 사이트에서는, 멤버 전원이 팬에게 마음을 전하는 동영상도 업. 5명이 팬들 앞에 등장하는 것은 활동 중단 이후 처음으로 그룹, 멤버, 그리고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을 전했다.
「주식회사 아라시」의 대표이사를 맡는 시노미야 타카시씨도, X를 갱신. 「4반세기 동안, 국민적 아티스트로서 활약한 것은, 멤버의 끊임없는 노력과 스탭이나 팬 여러분의 서포트가 있어서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엮어, 「오랫동안, 아라시의 멤버를 지지해 주신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라고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늘어놓았다.
역대의 라이브 DVD를 블루 레이로서 발매한 12 타이틀의 작품은, 10월 31 일자의 오리콘 데일리 랭킹에서 1위부터 12위까지를 독점. 이날부터, 팬클럽 회원 한정의 라이브 상영 이벤트 「ARASHI Anniversary Tour 5×10」이 전국의 극장에서 개시. 드디어 「아라시」의 25주년 이어가 개막했다.
https://hochi.news/articles/20241103-OHT1T51304.html?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