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의 악곡 「ALL or NOTHING」 의 MV가, YouTube에서 공개 중지되었다. 11월 1일 (금), 소속 음악 레이블 Storm Labels가 공식 사이트에서 발표했다.
당초, 아라시의 데뷔 25주년 기획의 일환으로서 11월 3일 (일)에 아라시의 전 MV가 공개될 예정이었다.
그 중에서 악곡 「ALL or NOTHING」 MV만이 공개 중지되었다. 그 이유에 대해 Storm Labels는 「제반의 사정으로 공개를 삼가기로 했습니다」 라고 설명하고 있다.
아라시의 악곡으로서 첫 사쿠라이 쇼에 의한 자작 랩 곡 「ALL or NOTHING」
「ALL or NOTHING」 의 MV는, 2002년 6월에 발매된 동명의 VHS/DVD(※현재는 절판)에 수록.
아라시의 악곡으로서 사쿠라이 쇼 씨가 처음으로 스스로 랩가사를 다룬 힙합 튠이다(당시의 명의는 SHOW).
VHS/DVD 「ALL or NOTHING」 에서는, 오노 사토시 씨가 카포에이라, 사쿠라이 쇼씨가 랩, 아이바 마사키 씨가 색소폰, 니노미야 카즈나리 씨가 여행, 마츠모토 준 씨가 팝 댄스 같이, 아라시의 멤버가 레벨 업에 도전.
각각의 성과를 MV라고 하는 형태로, 라이브 하우스의 스테이지상에서 피로한다.
20주년 기념 비디오 클립 모음집에 재록
「ALL or NOTHING」 은 그 후 일부 리릭을 변경하여 「ALL or NOTHING Ver.1.02」 라고 개제.
악곡으로서는 2002년 7월 발매의 2번째 앨범 「HERE WE GO!」 에 수록되었다.
덧붙여 「ALL or NOTHING」 의 MV는, 2019년 10월에 발매된 비디오 클립집 「5×20 All the BEST!! CLIPS 1999-2019」 초회 한정반에 부속되는 특전 디스크에도 재록되어 있다.
랩 가사에는 "쟈니스 대표"라는 단어가
「ALL or NOTHING」 의 랩 가사의 첫머리에는, <쟈니스 대표>라는 문구가 있다.
쟈니스 대표 아라시의 랩 대장
그래 내가 사쿠라이 쇼(that's right yo)
- 아라시 「ALL or NOTHING」 첫머리의 랩 가사
고 쟈니 키타가와 씨의 성가해 문제를 받아 구 쟈니스 사무소는, 2023년 10월에 사명을 SMILE-UP.으로 변경.
같은 달에 열린 기자 회견 중에서, 전 V6의 이노하라 요시히코 씨가 대독한 동 사무소 전 사장 후지시마 쥬리 케이코 씨의 편지 안에는, 「쟈니 키타가와의 흔적을 이 세상에서 일절 없애고 싶다」 라고 하는 말이 있었다.
덧붙여 「ALL or NOTHING」 을 제외한 미공개였던 아라시의 MV 71곡은, 예정대로 11월 3일 정오부터 순차로 아라시의 공식 YouTube 채널에서 공개된다.
https://kai-you.net/article/90893
https://www.storm-labels.co.jp/s/js/news/detail/13714?ima=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