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yvwQxz80nPk
《이별, 그 뒤에도》, 11월 14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https://www.netflix.com/title/81512201
사고로 연인을 잃은 여자와 그 연인 덕분에 목숨을 구한 남자.
운명의 장난에 휘말린 두 사람. 비통한 '이별' 뒤에 시작되는 아름답고도 애절한 사랑 이야기.
프러포즈를 받은 그날, 사랑하는 연인 유스케(이쿠타 토마 분)를 사고로 잃은 사에코(아리무라 카스미 분). 그리고 그 유스케의 심장을 제공받아 목숨을 구한 나루세(사카구치 켄타로)와 그런 나루세를 곁에서 든든히 지켜주는 아내 미키(나카무라 유리). 각자 전혀 무관한 인생을 살아갔을 두 쌍의 남녀가 기이한 운명에 휘말린다. 결국 사에코와 나루세는 무언가에 이끌리듯 만나게 되고, 나루세는 자신 안에 유스케의 기억이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나루세의 심장은 사에코를 만나고 싶다며 이끌고, 잃어버린 사랑이 그 안에 있기에 나루세의 곁에 머물고 싶은 사에코. 하지만 대체 누구를 사랑하고 있는 것일까, 떨칠 수 없는 사에코의 의문에 두 사람의 마음은 흔들린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운명이 두 사람에게 어려운 선택들을 강요한다.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의 비통한 이별. 홋카이도와 하와이의 웅장한 풍경을 무대로, 이 찬란한 러브 스토리는 두 사람의 운명을 따라간다. 시청자들은 이들의 여정을 지켜보며, 사랑하고 사랑받았던 기억들이 앞으로 살아갈 인생의 버팀목이 되어 주리라는 희망을 품게 될 것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별, 그 뒤에도》, 2024년 11월 14일 목요일 전 세계 스트리밍 시작. 오직 넷플릭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