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자와 히데아키 씨가 이끄는 「TOBE」 의 공세가 강해지고 있다.
7인조 그룹 IMP.의 멤버가 각각 10월 1일 이후 7개의 정보 방송에 출연하는 것으로 발표됐다.
동 그룹은 작년 8월에 디지털 싱글 「CRUISIN'」 으로 세계 동시 전달 데뷔. 금년 5월에는 앨범 「DEPARTURE」 를 발매했다. 이번은 사토 아라타 홋카이도 방송의 정보 방송 「오늘 두근!」 을 시작으로 TBS계의 전국 7 지구의 텔레비전국에 각각의 멤버가 레귤러 출연하게 되었다.
한 예능 관계자는 「타키자와 씨는 쟈니스 시절 SixTONES와 Snow Man이라는 두 그룹을 동시에 데뷔시켰는데 그때를 방불케 했습니다. 이번 7명 동시 레귤러도, 타키자와 씨만의 장치일 것입니다」 라고 이야기한다.
작년 3월에 「TOBE」 의 시작을 발표한 타키자와 씨는, 지금도 TV맨으로부터의 지지가 두텁다. 한 제작 회사 관계자의 말.
「타키자와 씨 스스로 텔레비전국에 나가지만, 『타키자와 씨에게 인사하고 싶다』 라고 하는 텔레비전맨의 장사진이 생긴다는 이야기도 있다. 타키가 줬다고 명함을 자랑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 이 인기 때문에 일을 같이 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 많다」
「TOBE」 소속의 탤런트로 말하면, 연말의 NHK 홍백가합전에 Number_i가 출장하는 것은 아닐까 회자되고 있다.
「Number_i는 다른 민방의 연말에 방송되는 대형 음악 방송에도 출연하지 않겠느냐고 하니 노출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전출 예능 관계자)
11월에는, 3월 진행된 「TOBE」 첫 콘서트 「to HIROes~TOBE 1st Super Live」 의 블루레이도 발매되는 만큼 「TOBE」 의 기세가 점점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동스포 WEB
https://www.tokyo-sports.co.jp/articles/-/318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