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뮤즈 소속의 배우 유닛 「팀 핸섬!」 이, 12월 28일에 1년의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 「처음이자 마지막?! TEAM HANDSOME! 겨울의 대운동회」 를 개최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아뮤즈 소속 배우에 의한 항례의 팬 감사제 「SUPER HANDSOME LIVE」, 통칭 「핸섬 라이브」 는 2005년부터 역사를 거듭하여 노래, 댄스, 뮤지컬, 필름 등 배우만이 가능한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며, 지금까지 수많은 스타를 배출. 20주년을 향해 한층 더 열기를 가속화하기 위해 동 이벤트의 개최가 결정.
이벤트에는 「팀 핸섬!」 으로부터 이즈카 켄타, 이와사키 토모히로, 오오타 마사키, 토쿠나가 치카라, 니이하라 타이스케, 하야시 유토, 히가시지마 미사토, 후쿠자키 나유타, 호소다 카나타, 마츠시마 쇼타, 미조구치 타쿠야, 모토지마 준세이, 야마자키 히카루의 14명이 참가.
MC 담당은, "요시타쿠"인 배우이자 각본가이기도 한 요시무라 타쿠야가 사무소의 벽을 뛰어넘어 참전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전 게닌답게, 지금까지의 핸섬 라이브에서도 매료시킨 "요시타쿠절"로, 이벤트를 북돋운다.
팬들과 멤버들로부터도 개최를 열망받아 온 운동회 이벤트. 핸섬이라고 하면………… "그" 오리지널곡을 제창풍으로 어레인지한 개회식의 연출이나, 팀 대항의 릴레이, 멤버와 회장이 일체가 되어 실시하는 응원전, 매우 진지한 멤버의 표정을 볼 수 있는 경기 등이 전개된다.
https://news.tv-asahi.co.jp/news_geinou/articles/900009051.html
https://x.com/handsomefes/status/1839500426661826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