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에서는, 10월 3일 (목) 밤 10시부터 버라이어티 방송 「타이치·이놋치·쥬니어의 이 나이 먹고」 를 방송하는 것이 결정.
이 방송은 3명 합해서 예력 거의 100년인 고쿠분 타이치, 이노하라 요시히코, 치하라 쥬니어가, 조금 부끄럽지만 "이 나이 먹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려고 하는 방송. 젊은이 문화에 안테나를 설치하기 위해 3명이 먼저 방문한 곳은 지금이나 옛날이나 변함없이 젊은이 문화의 발신지인 하라주쿠 타케시타도리!
이노하라는 「여러가지 것을 받아들이면 새로운 문이 열릴지도」 라고 말을 하게 하고, 고쿠분은 「90년대의 문화와 지금의 문화는 바뀌어 있는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현재의 타케시타도리에 흥미진진한 모습. 인기 모델인 안코로=야마모토 안에게 최신의 프린트 스티커를 소개받게 된 3명은, 안코로로부터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이케오지 근처"라는 극찬을 받지만, 세 사람은 처음 듣는 "이케오지 근처"라는 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게다가, TikTok을 3명에게 가르치기 위해 Travis Japan의 나카무라 카이토와 마츠쿠라 카이토가 긴급 참전! 치하라 쥬니어가 「모두 다 꺼냈다!」 「자각없는 댄스」 라고 말한 3명의 댄스 동영상은 과연? 꼭 시청해주세요.
https://topics.tbs.co.jp/article/detail/?id=20807
https://x.com/tbs_pr/status/183947136606973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