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불량 등을 이유로 활동 휴지를 발표한 오와라이 트리오 「정글 포켓」 의 사이토 신지가 레귤러 출연하고 있었던, 그린 채널 「경마 브로스」 의 공식 사이트가 26일, 사이토의 강판을 발표했다. 사이토는 레귤러 방송을 모두 강판하게 되었다.
방송의 공식 사이트는 「얼마 전, 경마 브로스 출연자 사이토 신지 씨(정글 포켓)가, 당면의 활동을 휴지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 건으로 소속사무소를 통해 본인으로부터 프로그램 강판 신청이 있어서 접수하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라고 보고했다.
25일에는, 사이토가 레귤러 출연하고 있던 니혼테레비계 「ZIP!」(월~금요일 오전 5시 50분), 테레비 도쿄계 「위닝 경마」(일요일 오후 3시)의 강판이 발표되었다. 동국계 「카즈레자와 배운다.」(화요일 오후 10시), 「아리요시의 벽」(수요일 오후 7시), 「THE 돌파 파일」(목요일 오후 7시)에도 빈번히 출연하고 있었지만, 관계자에 의하면 강판을 향해서 조정하고 있다고 한다. 사이토는 요미우리 신문 「중고생신문」 에도 연재를 갖고 있지만 이들도 사퇴 방향이다.
이번 달 20일에 갱신된 요시모토의 공식 사이트에 의하면, 사이토는 지난 달부터 입원하는 등 하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활동 휴지의 신청이 있었다고 했다.
https://hochi.news/articles/20240926-OHT1T511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