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배우 나가노 메이가 25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나가노는 같은 날, 자신의 X에
《25살이 되었어요 많은 축하 메시지 감사합니다, 기뻐, 기뻐, 기뻐~!!》
라고 투고. 「Happy Birthday Mei」 라고 쓰여진 생일 케이스의 초콜릿 판 같은 것을 입에 문 사진을 올렸다. X에는, 나가노의 생일을 축하하는 다수의 메시지가 넘치고 있지만, 그 중에는 이런 소리도…….
《25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술 CM도 해금이 되네요. 빨리 보고 싶다》
《25세가 되면 술의 cm 해금되는 것을 몰래 바라고 있는 것은 나만이 아닐 것이다》
《25세가 되었고 술의 CM도 볼 수 있을까? 두근두근》
2016년 업계의 자율 규제가 강화되면서 주류 CM에서 24세 이하의 탤런트를 쓸 수 없게 되었다. 나가노는 9월에 25세의 생일을 맞이하여, "출연 해금"이라고 하게 된다.
「동년배의 히로세 스즈 씨는, 2023년 6월에 25세가 되어, 동년 7월부터 산토리의 『더 프리미엄 몰츠』 의 CM에 등장. 하시모토 칸나 씨는 2024년 2월에 25세가 되어, 3월부터 『아사히 슈퍼 드라이 크리스탈』 의 CM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 예로 보아도 조만간 나가노 씨가 맥주 광고에 등장할 가능성은 높을 것입니다.
젊은 여배우 중에서도 톱 클래스의 활약을 보이는 나가노 씨이기 때문에, 아마 이른 시일 내에 쟁탈전이 이루어지고, 이미 CM의 촬영도 끝났을 것입니다」(예능 기자)
그래서 본지는 맥주 메이커 각사에, 나가노의 CM 출연의 예정에 대해 물어 보았다.
우선은, 현재 「산토리 천연수」 의 CM에 출연 중으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 같은 산토리. 그러나 회답은, 「개별의 내용에 대해 회답은 하지 않기 때문에, 용서해 주세요」(산토리 HD·홍보부)라고 한다. Yes라고도 No라고도 할 수 없는 애매한 답이다.
그리고 타사는, 「현시점에서 전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아사히 그룹 HD 코퍼레이트·커뮤니케이션 부문), 「특별히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기린 HD 코퍼레이트 커뮤니케이션부). 삿포로 맥주로부터는 회답을 얻을 수 없었다.
Instagram 라이브에서는 맛있게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피로한 바 있고, 인터뷰에서도 술을 좋아하고, 특히 와인을 좋아한다고 밝힌 나가노. 조만간 어떤 발표가 있을 것 같다.
(SmartFLASH)
https://smart-flash.jp/entame/307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