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혼테레비는 18일에 「개편 설명회」 를 개최. 10~11월 한정으로 신 버라이어티 방송 「오타메시 잇테Q!」(10월 6일 스타트, 오전 10시 25분~11시 25분, 전 8회)를 방송하는 것을 발표했다.
29세 이하의 잇테Q 신멤버 7명이 「잇테Q!」 에서의 활약을 향해서 세계를 무대로 수행 로케를 실시한다. 오타메시 멤버 나름의 장기 해외 로케를 감행하며 세계의 대비경으로 향한다. 그 밖에도 데가와 걸즈만의 일본 여행과 오키나와 정글의 달인 키지에게 여자 게닌이 제자 입문하는 등, 체험 로케가 가득 차 있다. 동국은, 모두 「개인 톱, 코어로의 압도적 톱을 목표로 합니다」 라고 하고 있다.
출연자는, 우치무라 테루요시, 미야가와 다이스케, 모리산츄, 이모토 아야코, 이토 아사코, 데가와 테츠로, 츠바키 오니얏코, 오카리나, 카와키타 마유코, 홋타 아카네, 타니 마리아, 우치다 스페샤루 하타민 , 이와타마 아리, 오오이시 다이스케, 사이카와 코지, 사와이 카즈키, 키지 등.
로케 예정 라인업은, 「하타민×남미 정글」 「오오이시&사이카와&사와이×남미 아마존강」 「이와타마 아리×중국」 「데가와 걸즈×일본」 「키지&여게닌×오키나와」.
11월 이후의 방송 시간대에 대해 콘텐츠전략국 종합편성센터장 에나리 신지 씨는 「현재 조정 중. 앞으로도 새로운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 이라고 답했다.
https://encount.press/archives/678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