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EIGHT의 마루야마 류헤이가 주연을 맡는 영화 「가네코의 영치품 매점」(2025년 공개 예정)에, 카와구치 마나, 키타무라 타쿠미, 무라카와 에리, 코모토 마사히로, 네기시 토시에, 키시타니 고로, 나토리 유코의 7명이 출연하는 것이 18일, 발표되었다.
본작은, 형무소나 구치소에 수용된 사람에의 차입을 대행하는 「차입옥」 을 무대로 여러가지 사정을 안고 있는 인간 드라마, 그리고 영치품 매점을 영위하는 가족의 유대를 그린다. 주역 카네코 신지를 연기하는 마루야마를 비롯하여, 마키 요코, 미우라 키라, 테라오 아키ㅏㄹ의 출연이 발표되었고, 이번에 새롭게 카네코가를 둘러싸는 7명의 출연자가 해금이 되었다.
매일 같이 구치소를 찾는 여고생 니노미야 사치를 연기한 것은, 본작이 영화 첫 출연이 되는 카와구치 마나. 죄를 범하여 구치소에 수용되는 코지마 타카시를 연기한 것은 키타무라 타쿠미. 또, 마루야마가 연기하는 카네코 신지의 아들의 소꿉친구의 어머니 토쿠야마 시오리 역을 무라카와 에리가 연기했다.
그리고, 카네코가와 관계성이 깊은 변호사 쿠보키 역에는 코모토 마사히로, 차입의 의뢰를 위해 카네코를 방문하는 코지마의 어머니 코지마 코즈에 역에는 네기시 토시에, 사치가 매일같이 구치소를 방문하여 면회를 요구하는 남자 요코가와 테츠 역에는 키시타니 고로, 신지의 어머니 요코에는 나토리 유코가 참가한다.
https://encount.press/archives/678755/
https://x.com/kaneko_movie/status/1836178323048927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