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해금이 된 지 5개월. 국민적 아이돌이었지만 파트너로 선택하고 있었던 것은, 설마 했던 챠라오 게닌이었다--. NEWS 포스트 세븐의 취재로 전 AKB48의 "유키링" 카시와기 유키(33)가, 게닌 「파티짱」 의 리더 스가짱 사이코우 No.1(33)과 교제하고 있는 것이 알려졌다.
AKB48 역대 최장인 17년간(6233일), 카시와기는 인생의 절반 이상을 아이돌로서 살아 왔다. 팬에 대한 정중한 대응으로부터 「악수회의 여왕」 이라고 칭해져 졸업하는 금년 4월까지, 여명기부터 그룹을 지지했다.
한편, 금년 대브레이크 하고 있는 게닌 트리오 「파티짱」. 챠라오 캐릭터인 스가짱 사이코우 No.1(이하, 스가짱)은, 게닌 동료 5명으로 집세 13만엔의 맨션에서 룸 셰어 하고 있는 것을 공언하고 있었다.
NEWS 포스트 세븐은 8월 하순, 스가짱의 생일 단독 라이브 후의 뒤풀이에 참가하는 카시와기의 모습을 캐치. 모임이 열리면, 2명은 다른 택시에 탑승, 카시와기의 자택 맨션에 각각 도착. 택시에서 내린 두 사람은, 딱 몸을 맞대고 맨션 내로 사라져 갔다--.
직격 취재에 스가짱의 회답은
9월 10일, 취재반이 라이브 끝의 스가짱 본인을 직격.
--카시와기 씨와의 교제에 대해 들려주세요.
「나왔다(웃음). 첫 돌격이냐(웃음). 모처럼이라면 재미있을거야. 제 마음은 러브 앤 겟츄이긴 한데요(웃음)」
--카시와기 씨의 어떤 점이 좋습니까?
「어떤 점이!? 저는 아무것도 (누가라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만, 귀여운 점이요? 역시 웃는 얼굴이잖아요」
직격 취재에 쑥스러운 웃음을 짓는 스가짱. 인적이 드문 장소로 기자를 유도하고, 본인이 계속 이야기한 것은, 카시와기를 염려한 말과 웃음의 여러가지였다.
NEWS 포스트 세븐은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해 소속사무소에 문의했으나 기한까지 답변이 없었다. 코멘트가 있는 대로 추가한다.
속보에서는, 2명의 뒤풀이에서의 모습, 스가짱이 말한 연인 카시와기에의 생각 등의 상세를 보도한다.
https://www.news-postseven.com/archives/20240911_19900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