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덕질하면서 좋은일 생기면 한 이틀 가는데
3,795 2
2024.04.19 00:12
3,795 2

스트레스 받는일 있으면 5일은 가는거같음 가성비 존나 안좋아ㅋㅋㅋㅋㅋ큐ㅠㅠ근데 또 그만두진 못해

목록 스크랩 (0)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티르티르] 티르 패밀리 세일 & 1억 1천만 원 상당의 초호화 경품 이벤트(+댓글 이벤트까지!) 234 06.21 42,246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4,462,813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5,242,4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1,716,614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 차단 주의] 16.05.21 22,946,1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46571 잡담 비퍼스트 붐붐백이 어느 정도로 히트한거야? 2 11:43 7
2846570 잡담 미쳤다 1 11:28 122
2846569 잡담 혹시 구글 드라이브도 과금해서 용량늘리면 다운로드 속도 빨라져? 2 11:07 114
2846568 잡담 아오 맘찍 누가 했나 안 보이는 거 너무 불편해ㅋㅋㅋㅋㅋ 1 10:51 139
2846567 잡담 노기 아키코 덕분에 시오니스트 됐네 4 10:42 320
2846566 잡담 일본 영화는 현지 예매만 되나? 6 10:35 242
2846565 잡담 타고난 끼가 진짜 중요한거같음 5 10:35 255
2846564 잡담 아라시 We can make it 커버곡이였어? 5 10:31 226
2846563 잡담 어떤 사람 영어로 말하는 한국인 계정인줄 알았더니 10:08 433
2846562 잡담 넷플에 귀멸 이번 시즌 보는데 09:53 378
2846561 잡담 여자주인공이 훨씬 예쁜데 09:52 563
2846560 잡담 전나 잘생겻네 시밬 5 09:49 687
2846559 잡담 삿짱 나는 보는 덬 있어?? 2 09:46 767
2846558 잡담 이케맨 역은 이케맨이 했으면 좋겠다 22 09:41 812
2846557 잡담 원덬이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 노래 라이브 무대 4 09:24 698
2846556 잡담 헐 텐구의 부엌 시즌2 하는구나 1 09:24 460
2846555 잡담 덕질관련으로 속이 뒤집혀서 미칠것 같은데 5 08:43 855
2846554 잡담 끼? 무대매너? 같은건 타고난게 클까 18 08:23 1,020
2846553 잡담 새삼 아메산산 노래 좋네.. 5 08:13 619
2846552 잡담 귀멸 원작 아는 덬 있니? 2 07:49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