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핫게에서 덕질 짤 구해옴
794 6
2023.12.08 09:10
794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qKKfjb
wauFIf


이거 맞지 암암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VDL & 더쿠 ] 베이스 맛집 VDL <커버스테인 파운데이션 & 치크스테인 블러셔> 2종 체험 이벤트 1123 02.26 33,739
공지 📢이벤트 게시판 신설 및 이벤트 공지 기능 추가 안내📢 01.05 543,165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모든 공지를 한 번씩 누르면 접기설정된 공지는 접힙니다📢] 23.11.01 919,984
공지 ☑️𝙉𝙤𝙩𝙞𝙘𝙚 포인트 내역 복구 알림 23.08.22 1,705,043
공지 더쿠 GIF 업로드 기능 오픈 및 과거 이미지 복구 관련 안내 23.07.30 1,412,157
공지 검색기능 개선 완료 공지 (23/7/9 12:50 시작단어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옵션 개선, ^옵션 삭제) 23.07.08 1,416,206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2,107,85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7번 항목 더쿠 사이트 및 회원들에 대한 비방/조롱 및 유언비어 유포 행위 강력 제재 갱신) 20.04.29 19,024,349
공지 성별관련 공지 16.05.21 19,851,2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76796 잡담 혹시 ㄴㅁ 로 녹대하는 사람 있어?ㅠㅠㅠ 12:10 12
2876795 잡담 아이러브유 블레 나오겠지? 12:10 16
2876794 잡담 환율 오르고 있네 ㅠㅠ 1 12:08 62
2876793 잡담 한국남자랑 이혼한 일본여성이 글쓴거봤는데 11:59 205
2876792 잡담 도쿄타워 관련 오카다 트위터 해쉬태그때문에 오히려 더 보는 거 아니냐고🙄 3 11:49 157
2876791 잡담 혹시 요즘 이상한 스팸계정이 팔로우하고 맘찍 많이 하지 않아? 5 11:48 87
2876790 잡담 도쿄타워 수위 어느정도일까 궁금하다 5 11:42 189
2876789 잡담 언성 신데렐라 8-9화 세노씨 말인데 3 11:38 69
2876788 잡담 에케비는 타이밍이 너무 이상해 ㅠㅠ 11:37 95
2876787 잡담 사탕빛깔패러독스 진짜 알맹이가 없다 3 11:15 151
2876786 잡담 혼활노크 보는 덬들 저거 어때 재미없어..? 3 11:08 140
2876785 잡담 포챳코 오늘 생일이야 1 11:06 58
2876784 잡담 이마세 노래 추천해주랏! 2 11:00 53
2876783 잡담 제이팝은 자주 듣는데 막 '제이팝 레전드 @@곡, 제이팝 최애곡, 알려지지 않은 제이팝 띵곡' 7 10:53 205
2876782 잡담 ㅇㅈㅍ 퇴사하는데 사수한테 기프티콘 뭐 드릴까? 4 10:48 179
2876781 잡담 야마다랑 치넨이 30살 됐는데 아직도 내 마음 속에는 10대 같애 1 10:46 117
2876780 잡담 섹시존 덬들아?! 이거 굿즈 6 10:35 214
2876779 잡담 혹시 이번 우결에 호리 나온다는 얘기 있어? 4 10:20 386
2876778 잡담 도쿄잘알덬들 신주쿠역 부근 이쪽은 밤늦게 다니기에 안전한 곳일까? 3 09:59 292
2876777 잡담 Jlpt n1 문법은 공부 어떻게 해야하지 1 09:51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