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 원덬,, 입덕부정기로 인해 오리지널 댕트리버를 사지 않은 사람,,
2월 8일 위시베이커리 오후6시 타임 예약에 성공하나
내가 방문하기 2타임 전인가에 댕트리버 품절 되었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후 지나간 굿즈는 돌아오지 않으며
매입하지 않은 굿즈는 후회만 남긴다는 교훈을 배우고
굿즈매입러로 진화하게 됩니다,,
그러나 오리지널 댕트리버가 없는 게 진짜 너무 너무 슬펐고,,
인터넷에서는 미쳐버린 플미에 남 배부르게 하고싶진 않아가지고,,,
그냥 허벅지 찌르면서 참던 중에 독방에서 천사 원덬의 나눔글을 보게 됐어🥺🥺
근데 나는 사실 아워위시 일투 41회 응모 올낙선
이번 일팬미 2차 선행 2개 계정 12회 응모 올낙선이라는
똥손 오브 똥손이라서 내가 되리라는 기대도 안하고 줄을 섰는데
제가 됩니다 행운의 15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지나간 낙선들은 내가 댕트를 입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함이지 않았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손 떨리고 비명 지를 뻔,,,,
원덬이 빠르게 댕트를 우리집으로 보내줘서 오늘 댕트가 우리집에 도착했어!!
근무중인데 도착 완료 카톡 받고 그때부터 정신이 딴 데 가있어서 힘들었어😇
와 나 덬친도 없어서 미개봉 댕트 실물을 처음 봐,,
천사원덬 로그인 랜덤토이도 보내준 거 같더라고!!
내가 일투는 아워위시부터 돌아가지고 로그인 랜덤토이가 없었는데 고마오💚
아니 근데 댕트 진짜 뽀용뽀용하더라 약간 포실포실이 느낌
저는 실사용파이기도 하고 원덬이 예쁘게 돌봐주라고 했으니 바로 개봉을 해봤습니다
진짜 두근두근 너무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딱 봐도 진짜 뽀용뽀용하지 않아?,, 오리지널 댕트는 이렇게 생겼구나,,
자자 천사 원덬이가 보내준 우리집 댕트야,, 너무 예쁘디,,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집 애라서 하는 말니 아니라 진짜 예쁘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모양 가방도 통통별 모양으로 잘 나온 거 같아서 댕트리버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
뒤에 내 포켓돌 댕트리버 보이니? 흙빛인거?? 하도 들고다녀서 그래,,,
저렇게 나올 줄 알았으묜 목욕 좀 시켜줄 걸 그랚네 응,,
하필이면 뽀용이 댕트 바로 뒤에 있어가지고 더 흙톤 같구 그릏네,,
바로 가방에 넣어줬어!!!!
이제부터 내 출퇴근 길에 함께다!!!!!!@@!@🫶🏻🫶🏻🫶🏻🫶🏻🫶🏻🫶🏻
천사원덬아 다시 한번 나를 믿고 우리집에 댕트를 보내줘서 고마오
그리고 이 글을 보는 모든 덬들도 복 많이 받고 남은 하루도 오좋하💚💚
나는 재희를 좋아했을 뿐인데 이렇게 행복해도 될지 모르겠다 ㅎ허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구 내일도 또 좋은 하루 보내보자🍀
기회가 되면 나도 좋은 나눔하러 올게!!
+
살포시 굿즈존에 추가된 로그인 랜덤토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