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랑해❤️
잡담 있지가 너무 좋다
2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 06.21 | 43,7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3RD 월드투어 TUNNEL VISION 일정 👑 ✈️ 6/27 (토) 대만 가오슝 4 | 01.07 | 3,996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있지(ITZY) 독방 인구조사 👑👑 72 | 22.07.20 | 35,346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2026년 6월의 있지(ITZY) 💿 24일 (수) Festival Mawazine 2026 (모로코) 💿 44 | 21.09.05 | 109,002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ITZY 입덬가이드 💙🧡 (200820 ver.) 19 | 20.03.18 | 33,99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343 | 스퀘어 | 있스스 1 | 17:41 | 15 |
| 53342 | 스퀘어 |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현장사진 1 | 17:30 | 7 |
| » | 잡담 | 있지가 너무 좋다 2 | 16:17 | 27 |
| 53340 | 잡담 | 마와진 풀영상 2 | 14:27 | 45 |
| 53339 | 잡담 | 역시 짱샤이 🫡 2 | 12:50 | 38 |
| 53338 | 잡담 | 18곡을 다 빡센안무랑 라이브로 했다는게 4 | 10:47 | 49 |
| 53337 | 잡담 | 16번째 곡으로 로꼬 댄브하기 3 | 10:46 | 44 |
| 53336 | 스퀘어 | 🤙 ĸιɴdα вυѕy | 10:46 | 30 |
| 53335 | 잡담 | 령이 ☺️ 1 | 10:44 | 20 |
| 53334 | 잡담 | 있지가 너무 자랑스럽다 2 | 10:41 | 23 |
| 53333 | 잡담 | 반응 보고 있는데 있부심 들어 3 | 10:31 | 62 |
| 53332 | 잡담 | 풀 셋리 아는사람? 2 | 10:30 | 35 |
| 53331 | 스퀘어 |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3 | 09:36 | 41 |
| 53330 | 스퀘어 | Such a wonderful night here at Morocco, Mawazine Festival 🎊 1 | 09:35 | 25 |
| 53329 | 잡담 | 유나당 1 | 09:34 | 32 |
| 53328 | 잡담 | 있깅이들 고생해따 1 | 09:20 | 30 |
| 53327 | 잡담 | 모로코 이제 새벽이구나 1 | 09:05 | 30 |
| 53326 | 잡담 | 와 셋리 완전 콘서트네 2 | 08:56 | 41 |
| 53325 | 잡담 | 오늘 의상도 좋았어 1 | 08:31 | 42 |
| 53324 | 잡담 | 있지 소개하는거 좋아 3 | 08:21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