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ALL in Us! ITZY 입덬가이드 💙🧡 (200820 ver.)

무명의 더쿠 | 03-18 | 조회 수 33996





 있지 이야기는 여기에 다 있지 ^0^ 





dYuMN.jpg





 ALL in US!  안녕하세요  ITZY 입니다!

  ITZY  :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








 MIDZY  :   ITZY  의 팬덤명이다.







sgsna.png


멤버 임시프로필,  시간되면 개인 프로필도 만들어올게!












gdrLl.png



xXvYs.jpg



  2019.02.12 IT'Z Different  


 MV    https://youtu.be/pNfTK39k55U





NlAWv.jpg



  2019.07.29 IT'Z ICY  


 MV   https://youtu.be/zndvqTc4P9I





SKQcQ.jpg



  2020.03.09 IT'Z ME  


 MV    https://youtu.be/fE2h3lGlOsk





SNrUJ.jpg


  2020.03.09 Not Shy  


 MV  https://youtu.be/wTowEKjDGkU









cpDjz.png




 무대모음


 https://theqoo.net/1349040252





 직캠모음

 

https://theqoo.net/1351435342





 안무영상 모음 


https://theqoo.net/1349308999









 연말무대 모음 


https://theqoo.net/1349333607









 예능/라디오 모음 


https://theqoo.net/1349396023









 자체컨텐츠/리얼리티 모음 


https://theqoo.net/1349460561








 ITZY 단어장 

 

추가 예정입니다 ♡








빠진부분이나 추가하고 싶은 건 댓글로 알려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목록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ALL in Us! 👑 3RD 월드투어 TUNNEL VISION 일정 👑 ✈️ 6/27 (토) 대만 가오슝 4
  • ALL in Us! 👑👑 있지(ITZY) 독방 인구조사 👑👑 72
  • ALL in Us! 2026년 6월의 있지(ITZY) 💿 24일 (수) Festival Mawazine 2026 (모로코) 💿 44
  • ALL in Us! ITZY 입덬가이드 💙🧡 (200820 ver.) 1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Rehearsal -ing for today night! See you soon Morocco ❤️‍🔥 Mawazine
    • 00:23
    • 조회 11
    • 스퀘어
    • 모토좋아 ㅋㅋ
    • 06-23
    • 조회 15
    • 잡담
    2
    • ITZY 3RD WORLD TOUR <TUNNEL VISION> in HONGKONG
    • 06-23
    • 조회 17
    • 스퀘어
    2
    • ITZY 3RD WORLD TOUR <TUNNEL VISION> in HONGKONG ITZY "THAT'S A NO NO"
    • 06-23
    • 조회 20
    • 스퀘어
    2
    • 무반주 어싸일럼 음색 너무 좋아
    • 06-23
    • 조회 27
    • 잡담
    1
    • 있스스
    • 06-23
    • 조회 21
    • 스퀘어
    1
    • 터비콘앙콘 기원 129일차
    • 06-23
    • 조회 10
    • 잡담
    1
    • 볼테이지는 무대 직캠 같은 거 없어?
    • 06-23
    • 조회 36
    • 잡담
    4
    • 맏막즈 ㄱㅇㅇ
    • 06-23
    • 조회 35
    • 잡담
    2
    • 오 셋리 테마 이거였구나
    • 06-23
    • 조회 39
    • 잡담
    1
    • DYT 좋아
    • 06-23
    • 조회 22
    • 잡담
    1
    • 나도 보면서 자막 바꼈다고 생각했는데
    • 06-23
    • 조회 52
    • 잡담
    4
    • [ITZY?ITZY!] EP 255 l ITZY 3RD WORLD TOUR <TUNNEL VISION> 리허설
    • 06-23
    • 조회 14
    • 스퀘어
    • ITZY Sharing MIDZY’s Motto 💌
    • 06-23
    • 조회 23
    • 스퀘어
    • 시차 걱정 했는데 푹 잘 잤구나
    • 06-23
    • 조회 40
    • 잡담
    1
    • [ #Stylecaster ] ITZY is ready to reveal their “Motto” in a game of Song Pictionary with StyleCaster
    • 06-23
    • 조회 28
    • 스퀘어
    • 령이 셋로그 올려줬네
    • 06-23
    • 조회 98
    • 잡담
    3
    • 있모닝
    • 06-23
    • 조회 19
    • 잡담
    2
    • 있깅이들 잘 도착했구나
    • 06-23
    • 조회 65
    • 잡담
    3
    • 난 이런 있지가 너무 좋아
    • 06-22
    • 조회 9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