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처음 노트북 그램사서 쓰다가 고장난지 좀되서 새로사려고하는데
주로 엑셀작업이랑 크롬으로 프로그램 많이씀!
여기방 며칠전부터 추천댓글 보다가
https://link.gmarket.co.kr/J2LF3U7v2. 이거 사려고하는데내가 들고다녀봤자 집앞 카페나 스카정도 가까운곳 들고다닐거같아
이정도면 괜찮을까? 아니면 다른거 추천도 좋아! 예산은 200안쪽에서 보고있어
위에 링크 윈도우는 되있는거같은데 엑셀이런건 내가 따로 구매하면 되는거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