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리가 이상태면...일단 빼고 재조립 해야겠지...? https://theqoo.net/it/4259226930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50 케이싱이 삭아서 하우징 갈고있는데 베터리 나사 풀자마자 무슨 스프링처럼 분리되더니 상태가 이렇네... ㅋㅋㅋㅋ당장 저녁에 써야하는데 일단 빼고 조립해도 작동은 하나.... 하20만원넘는 컨트롤러 내구성 무슨일이야케갈 하게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