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기기 게시판은 여기밖에 없는거 같아서 질문해봐 음식물 처리기를 사고 싶은데 1. 음식물 많이 나옴 2. 음식물 냄새 때문에 벌레 꼬이는거 싫음 혹시 써본 덬들은 분쇄식 vs 미생물식 중에 뭐가 좋았는지 알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