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7시에 2차 라방 보려고 알람 맞춰놨는데
1차때 기기 산 덬있어?
요즘 핸폰 넘 비싸서 S26 가격 괜찮으면 사려고
만약 바꾸면 아이폰에서 갤럭시 오만년 만에 넘어간다 ㅋㅋㅋ
잡담 티다샵에서 갤럭시 산 사람?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오늘 7시에 2차 라방 보려고 알람 맞춰놨는데
1차때 기기 산 덬있어?
요즘 핸폰 넘 비싸서 S26 가격 괜찮으면 사려고
만약 바꾸면 아이폰에서 갤럭시 오만년 만에 넘어간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