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오래 사용해서 올해로 9년째야 노후된 상태라 수리+ 램 추가해서 써보려고 했는데
비용이 90이 넘는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에서 새로 사는 걸 추천하더라고ㅠㅠ
일단 램은 나중에 추가가 어렵다고 해서 32로 보고 있어
이왕 사는거 오래 쓰는 편이니까 cpu도 u7로 생각했거든
ssd는 추가 슬롯 있다 그래서 나중에 추가할 수 있으니까
근데 잘 몰라서 챗지피티로 검색하다보니
Lunar Lake(258V 계열)에서는 U5와 U7 차이가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이렇게 얘기해서 실제로 그런가 궁금해서..
그럼 램 32에 u5로 보려고
내가 주로 하는건 한글 엑셀 문서 작성인데 여러개 동시에 열어놓고 해서 램은 32로 본 거야
지금 램 8인데 진짜 버벅거리고 멈추고 난리부르스 ㅜㅜ
그리고 심즈나 스팀게임도 해보고 싶은데 (현노트북에선 안됨 ㅠㅠ) 32에 u5도 가능하려나( 막 그래픽이 엄청난 고사양의 게임을 하고 싶은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