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데스크탑 스피커 고민! 스피커를 잘 안다면 도와줄래?ㅠ

무명의 더쿠 | 05-01 | 조회 수 181

 

에디파이어 MR3 같은 것도 고민을 했는데 카드 포인트가 있어서 카드 몰에서 사려고 해

프리랜서라서 하루종일 집에서 일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도 길어서 조금 투자하고 싶어졌어.

지금은 2만원대 페블 se 스피커 쓰는 중

 

난 아이돌 노래랑 asmr 듣는 거 좋아해. 가끔 인디도 듣고.

(asmr은 빗소리, 장작, 테마로 만든 asmr 같은 거 듣는 거 좋아함. 해리포터 도서관 테마, 조선시대 테마, 물 아래 사운드 이런 거 )

 

 

카드몰에서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 거 골라봤는데

 

1. 캔스톤 블루투스 게이밍 스피커 F1BT (100% 포인트로 무료로 살 수 있음)

https://smartstore.naver.com/canston/products/11494329287

 

2. 캔스톤 R40BT PLUS (50% 할인)

https://smartstore.naver.com/canston/products/8536633630

 

3. 파이오니어 DJ DM-40D (50% 할인)

https://smartstore.naver.com/beatsound/products/7375800198?nl-query=%ED%8C%8C%EC%9D%B4%EC%98%A4%EB%8B%88%EC%96%B4%20dm%2040d&nl-ts-pid=jQeYesqos5zAjQrcuYd-117743&NaPm=ci%3DjQeYesqos5zAjQrcuYd-117743%7Cct%3Dmomp6rcn%7Ctr%3Dnsls%7Csn%3D383278%7Chk%3D7770f7a641d2336408775ef81665fcd26a17b442

 

 

 

1번은 무료로 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 넣어봤고

2,3번은 괜찮은 거 같은데 어느 게 더 괜찮은지 모르겠어서 넣어봤어 

 

제미나이랑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2번이 베이스는 좋다, 3번은 전문가용이라 밸런스나 음이 정확하다 이러던데

스피커를 잘 모르니까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ㅠ

 

스피커를 잘 안다면 함께 골라주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6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갤북 보고 있는데 컴알못이라ㅠㅠ 갤북5 u7 이랑 갤북6 u5 둘중이라면
    • 02:23
    • 조회 39
    • 질문
    1
    • 동영상 강의 듣기 & 필기 듀얼 화면으로 공부하려고 갤탭 사려는데 이거 어때?
    • 06-21
    • 조회 57
    • 잡담
    • 노트북 하드용량 늘릴려는데 센터도받아주나?
    • 06-21
    • 조회 71
    • 질문
    2
    • 삼탠바이미 M5도 ㄱㅊ?
    • 06-21
    • 조회 74
    • 질문
    1
    • 컴알못 노트북 추천 도와줄 수 있을까?ㅠㅠ
    • 06-21
    • 조회 98
    • 잡담
    1
    • 키압 낮은 키보드 스위치 추천 받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85
    • 잡담
    3
    • 사무용 노트북 추천 부탁해도 될까?
    • 06-21
    • 조회 103
    • 잡담
    4
    • 갤북6 프로 14인치 영상편집 어느정도 될까?
    • 06-21
    • 조회 93
    • 질문
    • RTX5070 정도로 조립컴 하나 추천해주라
    • 06-21
    • 조회 118
    • 질문
    2
    • 갤럭시A랑 S랑 차이가 많이 나? 4년만에 폰 바꿀까 하는데 조언 좀 해주라
    • 06-20
    • 조회 163
    • 질문
    2
    • 층간소음 헤드폰 뭐가 나아?
    • 06-20
    • 조회 86
    • 질문
    • 데탑 첨 사보는데 다나와에서 견적문의하고 그대로 사는 거 괜찮아?
    • 06-20
    • 조회 126
    • 질문
    2
    • 지금 노트북이 cpu가 i3이라는데 안좋은편인거지?
    • 06-20
    • 조회 189
    • 잡담
    5
    • 소리 선명하고 좋은 헤드폰 뭐가있을까?
    • 06-20
    • 조회 110
    • 잡담
    1
    • 내가 어차피 노트북에 모니터 연결해서 크게 보거든?? 그러면 노트북 크기는 굳이 큰거 살 필요는 없을까...보통 스펙이 다른가?
    • 06-20
    • 조회 128
    • 잡담
    4
    • 태블릿 너무 고민됨 아이패드미니7 vs 레노버 y700 4세대
    • 06-20
    • 조회 156
    • 골라줘
    1
    • 게임용으로 쓸건데 y704
    • 06-20
    • 조회 135
    • 질문
    2
    • ssd 용량 추가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어?
    • 06-20
    • 조회 124
    • 잡담
    1
    • 소니 fdr-ax700 구매 할말 해주라
    • 06-19
    • 조회 151
    • 질문
    3
    • 필립스 TAH8000 이거 음질 괜찮아?????
    • 06-19
    • 조회 122
    • 질문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