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갤럭시 울트라23 쓰고 있는데 다음주 월요일 삼케플 종료래..

무명의 더쿠 | 04-06 | 조회 수 330

꽉채워 3년 사용중인데 아직 아무런 불편이 없거든?

근데 연장없이 종료래서 뭐라도 고쳐야되나 싶고,

이번 주 토요일까지 일정이 꽉 차 있어서 서비스센터 가기도 쉽지 않아ㅠㅠ

3년동안 매달 낸 3300원은 그냥 버리는셈 쳐야할까?

아님 뭐라도 바꾸거나 고쳐야 할까?

배터리도 아직 크게 문제 없는데 예방차원에서 그거라도 갈고와야되나 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 노트북 사양이랑 좀 봐줄 수 있을까?
    • 09:08
    • 조회 12
    • 질문
    • 갤북 보고 있는데 컴알못이라ㅠㅠ 갤북5 u7 이랑 갤북6 u5 둘중이라면
    • 02:23
    • 조회 46
    • 질문
    1
    • 동영상 강의 듣기 & 필기 듀얼 화면으로 공부하려고 갤탭 사려는데 이거 어때?
    • 06-21
    • 조회 64
    • 잡담
    • 노트북 하드용량 늘릴려는데 센터도받아주나?
    • 06-21
    • 조회 77
    • 질문
    2
    • 삼탠바이미 M5도 ㄱㅊ?
    • 06-21
    • 조회 81
    • 질문
    1
    • 컴알못 노트북 추천 도와줄 수 있을까?ㅠㅠ
    • 06-21
    • 조회 103
    • 잡담
    1
    • 키압 낮은 키보드 스위치 추천 받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90
    • 잡담
    3
    • 사무용 노트북 추천 부탁해도 될까?
    • 06-21
    • 조회 109
    • 잡담
    4
    • 갤북6 프로 14인치 영상편집 어느정도 될까?
    • 06-21
    • 조회 98
    • 질문
    • RTX5070 정도로 조립컴 하나 추천해주라
    • 06-21
    • 조회 123
    • 질문
    2
    • 갤럭시A랑 S랑 차이가 많이 나? 4년만에 폰 바꿀까 하는데 조언 좀 해주라
    • 06-20
    • 조회 170
    • 질문
    2
    • 층간소음 헤드폰 뭐가 나아?
    • 06-20
    • 조회 90
    • 질문
    • 데탑 첨 사보는데 다나와에서 견적문의하고 그대로 사는 거 괜찮아?
    • 06-20
    • 조회 130
    • 질문
    2
    • 지금 노트북이 cpu가 i3이라는데 안좋은편인거지?
    • 06-20
    • 조회 195
    • 잡담
    5
    • 소리 선명하고 좋은 헤드폰 뭐가있을까?
    • 06-20
    • 조회 114
    • 잡담
    1
    • 내가 어차피 노트북에 모니터 연결해서 크게 보거든?? 그러면 노트북 크기는 굳이 큰거 살 필요는 없을까...보통 스펙이 다른가?
    • 06-20
    • 조회 133
    • 잡담
    4
    • 태블릿 너무 고민됨 아이패드미니7 vs 레노버 y700 4세대
    • 06-20
    • 조회 161
    • 골라줘
    1
    • 게임용으로 쓸건데 y704
    • 06-20
    • 조회 140
    • 질문
    2
    • ssd 용량 추가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어?
    • 06-20
    • 조회 128
    • 잡담
    1
    • 소니 fdr-ax700 구매 할말 해주라
    • 06-19
    • 조회 155
    • 질문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