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가 60프레임이라 맞춰서 가성비로 짜봤는데 어때? 그렇게 좋은 사양까진 필요없고 끊김없이 돌아가기만 하면 돼.. 4060사려고했는데 컴퓨존엔 40시리즈 없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라르츠 스피커 사고 싶은데 조언 좀 부탁해
- 12:42
- 조회 12
- 잡담
-
- 아이패드 미니 사도 될까 고민중이야 ㅠㅠ
- 11:56
- 조회 46
- 질문
-
- 갤북 5 프로 둘 중에 뭐 살지 골라주라!!
- 11:35
- 조회 49
- 질문
-
- 독거미 말고 괜찮은 키보드 또 있을까(사무실용 저소음)
- 11:34
- 조회 32
- 잡담
-
- 지금 쓰고 있는 노북이 15ZD980-GX50K이건데..
- 11:18
- 조회 38
- 질문
-
- 로우프로파일 무접점 키보드 vs 일반 노멀프로파일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
- 10:59
- 조회 23
- 골라줘
-
- 여기서 추천받은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게 있어서...!
- 10:40
- 조회 48
- 잡담
-
- 이 노트북 사양이랑 좀 봐줄 수 있을까?
- 09:08
- 조회 47
- 질문
-
- 갤북 보고 있는데 컴알못이라ㅠㅠ 갤북5 u7 이랑 갤북6 u5 둘중이라면
- 02:23
- 조회 93
- 질문
-
- 동영상 강의 듣기 & 필기 듀얼 화면으로 공부하려고 갤탭 사려는데 이거 어때?
- 06-21
- 조회 102
- 잡담
-
- 노트북 하드용량 늘릴려는데 센터도받아주나?
- 06-21
- 조회 113
- 질문
-
- 삼탠바이미 M5도 ㄱㅊ?
- 06-21
- 조회 118
- 질문
-
- 컴알못 노트북 추천 도와줄 수 있을까?ㅠㅠ
- 06-21
- 조회 133
- 잡담
-
- 키압 낮은 키보드 스위치 추천 받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111
- 잡담
-
- 사무용 노트북 추천 부탁해도 될까?
- 06-21
- 조회 163
- 잡담
-
- 갤북6 프로 14인치 영상편집 어느정도 될까?
- 06-21
- 조회 121
- 질문
-
- RTX5070 정도로 조립컴 하나 추천해주라
- 06-21
- 조회 143
- 질문
-
- 갤럭시A랑 S랑 차이가 많이 나? 4년만에 폰 바꿀까 하는데 조언 좀 해주라
- 06-20
- 조회 202
- 질문
-
- 층간소음 헤드폰 뭐가 나아?
- 06-20
- 조회 110
- 질문
-
- 데탑 첨 사보는데 다나와에서 견적문의하고 그대로 사는 거 괜찮아?
- 06-20
- 조회 152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