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맥북 한번 써보고 싶은거면 이번에 나오는 네오 괜찮을까?

무명의 더쿠 | 03-05 | 조회 수 268
메인 노트북은 작년에 그램 17인치 프로를 사서 따로 있음! 

스마트폰은 쭉 아이폰만 쓰고 서브폰도 아이폰이고 아이패드도 가지고 있어서 맥북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익숙하기도하고 우리나라에서 쓰긴 윈도우가 더 편하니까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그램만 샀거든

근데 이번에 색이 너무 예쁘고 가격도 한번 사용해보려는 맘으로 사는거면 괜찮지 않나해서 고민중이야ㅠㅠㅠㅋㅋㅋ

서브용으로 사면 아마 한글 문서 작업, pdf 보거나 편집, 폰으로 찍은 영상 vllo어플 이용해서 편집 정도로만 사용하지 않을까 싶긴해

(영성 편집은 지금도 서브폰으로 하고 있어서 꼭 필요한 작업은 아님!)

다만 한글이나 pdf 작업시 파일을 여러개 띄워둬야해서 그정도까진 무린가 싶고....근데 어차피 메인은 있으니까 하는 맘이 왔다갔다해ㅋㅋㅋㅋ

서브 노트북이 꼭 필요한것도 아니긴 함ㅠㅠㅠ


나처럼 애플 제품을 이미 주로 사용함+맥북 한번 써보고 싶음 이면 한번 사봐도 괜찮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2~30만원 대 거실에 둘 스피커 추천 좀
    • 15:15
    • 조회 13
    • 잡담
    • 게임용노트북+모니터2개 할건데 서브 모니터 골라주라
    • 15:04
    • 조회 19
    • 골라줘
    • 갤럭시 탭 s10 라이트랑 Fe랑 차이 많이 남?
    • 14:55
    • 조회 22
    • 질문
    • 갤북5 프로랑 갤북 5 기본 고민 중인데 나한텐 어떤게 더 좋을까
    • 14:29
    • 조회 31
    • 질문
    • 갤북5랑 갤북6 중에 뭐 살까?
    • 13:56
    • 조회 61
    • 질문
    2
    • 라르츠 스피커 사고 싶은데 조언 좀 부탁해
    • 12:42
    • 조회 30
    • 잡담
    • 아이패드 미니 사도 될까 고민중이야 ㅠㅠ
    • 11:56
    • 조회 95
    • 질문
    5
    • 갤북 5 프로 둘 중에 뭐 살지 골라주라!!
    • 11:35
    • 조회 98
    • 질문
    7
    • 독거미 말고 괜찮은 키보드 또 있을까(사무실용 저소음)
    • 11:34
    • 조회 53
    • 잡담
    1
    • 지금 쓰고 있는 노북이 15ZD980-GX50K이건데..
    • 11:18
    • 조회 66
    • 질문
    2
    • 로우프로파일 무접점 키보드 vs 일반 노멀프로파일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
    • 10:59
    • 조회 44
    • 골라줘
    • 여기서 추천받은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게 있어서...!
    • 10:40
    • 조회 71
    • 잡담
    4
    • 이 노트북 사양이랑 좀 봐줄 수 있을까?
    • 09:08
    • 조회 69
    • 질문
    2
    • 갤북 보고 있는데 컴알못이라ㅠㅠ 갤북5 u7 이랑 갤북6 u5 둘중이라면
    • 02:23
    • 조회 125
    • 질문
    4
    • 동영상 강의 듣기 & 필기 듀얼 화면으로 공부하려고 갤탭 사려는데 이거 어때?
    • 06-21
    • 조회 131
    • 잡담
    2
    • 노트북 하드용량 늘릴려는데 센터도받아주나?
    • 06-21
    • 조회 154
    • 질문
    4
    • 삼탠바이미 M5도 ㄱㅊ?
    • 06-21
    • 조회 154
    • 질문
    1
    • 컴알못 노트북 추천 도와줄 수 있을까?ㅠㅠ
    • 06-21
    • 조회 156
    • 잡담
    1
    • 키압 낮은 키보드 스위치 추천 받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129
    • 잡담
    3
    • 사무용 노트북 추천 부탁해도 될까?
    • 06-21
    • 조회 196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