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ricon/status/1981304933854126513



그런 타지마는 INI 활동에 대해 “주먹다짐이나 머리 잡아당기기 같은 게 있었어요”라고 말문을 열더니, “전부 거짓말이에요”라며 유머를 곁들여 코멘트했다.
이어 “멤버들끼리 싸움까지는 아니지만 ‘여기, 저거 아니야?’, ‘싫지 않아?’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조금씩 이해하게 되면서 새로운 유대감이 싹트고 지금 행복합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더불어 타지마는 “역시 이 멤버들이라서 다행이야”라며 감회에. “행복합니다”라고 되새겼다.
타지 뭐야 ㅋㅋㅋ
https://x.com/modelpress/status/1981305334628307260
사노 유다이는 ”이번에 '사노 유다이 역'을 맡게 되었는데, 무대 인사 처음이라서…“라며 무대 인사다운 시작을 선보였고, 이케자키 리히토도 ”유다이 연기 잘했잖아“라며 얹었다.
유다이 ㅋㅋㅋ

마츠다는 플립 토크에서 생일에 타지마에게 “불고기 먹을 때 써도 돼”라는 말을 들으며 손으로 쓴 “불고기 쿠폰”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타지마는 부끄러워하며 “하지만 한 번도 사용한 적 없어요”라고 지적하자, 마츠다는 “사용하려고 하면 '오늘은 열심히 했으니까 사용하지 않아도 돼'라고 말해줘요”라며 타지마의 '남자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10월 30일이 생일인 마츠다는 “올해도 또 '불고기 쿠폰'이 선물될 거라고 생각하니 기대된다”며 서프라이즈를 기다리는 모습이 역력했다.
타지 막내 사랑은 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