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기적보고 라희젤기여웠던 부분 ㅅㅍㅅㅍ
456 1
2021.09.17 01:33
456 1
니들뭐꼬?? 내 송라희 ㅠㅠㅠ 말투 기ㅇㅕ우ㅓ ㅁㅊㅁㅊ 표정이나 말투 완전 애기였움ㅠㅠ
그런느낌 또 하나 더있었는데 준경이 집에 케익들고 갔을때 다리아팠다고 함서 막 어떻게 여기서 학교까지 왔지? 함서 혼잣말하는거 그것도 진짜 개졸귀임 그거 다시들으러 주말에 또보러 간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79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32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2 15.02.16 495만
공지 알림/결과 ══✿═╡°˖✧ 윤아의 10월 ✧˖°╞═✿══ 29 02.12 7708
공지 알림/결과 ══✿═╡°˖✧ 𝑳𝑰𝑴𝒀𝑶𝑶𝑵𝑨 𝑮𝑼𝑰𝑫𝑬 ✧˖°╞═✿══ 37 20.08.30 70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공조2 보고왔당ㅋㅋㅋ 2 09.21 138
99 후기 공조2 민영이와 무대인사 윤아 만나고 온 후기 10 09.11 709
98 후기 민영이 보고왔다🤩(스포주의!) 3 09.07 277
97 후기 조조로 공조2 민영이 보고왔어(스포X) 6 09.07 515
96 후기 공조2 시사 보고 왔는데 진짜 너네 빨리 봐.. (스포 없음) 6 09.01 639
95 후기 공조2 회원시사회 민영이 미리 보고온 후기(내용 노스포) 7 08.31 410
94 후기 기적 무인 늦은 후기(조금 스포 있음) 1 21.09.27 619
» 후기 기적보고 라희젤기여웠던 부분 ㅅㅍㅅㅍ 1 21.09.17 456
92 후기 기적 유료상영회 라희보고온 후기(초초초미세한ㅅㅍ 잇을수도) 1 21.09.11 449
91 후기 라희보고 온 후기!(아주아주 살짝 ㅅㅍ가 있을수도) 9 21.09.06 646
90 후기 윤아 팬싸 갔을 때 3 19.11.02 612
89 후기 오늘 융이관 생각나는 거 몇가지만 후기! 7 19.08.15 726
88 후기 첨으로 윤아 실물 영접했다ㅠㅠ 4 19.08.14 963
87 후기 윤아 팬싸 후기 6 19.06.08 826
86 후기 190526 융파 후기(초초스압) 8 19.05.27 977
85 후기 190526 융파 후기 (개길다) 7 19.05.26 981
84 후기 카테 개편 기념 초간단 너내운 팬싸 후기 7 18.08.21 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