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늘 으맠쩡심 쿤나와!!!!!
330 13
2021.12.17 13:14
330 13
https://img.theqoo.net/qMxLF



드디어 ㅠㅠ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0만
전체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57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6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08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0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89 15.02.16 448만
공지 알림/결과 💚쩐니들의 지갑지킴이💚 (NCT2021 이후~) (UPDATE. 3/22) 8 21.04.06 4297
공지 알림/결과 💚2022년 6월에도 ㅉ5이션과 함께💚 | (Update. 6/25) 92 21.03.24 1.2만
공지 알림/결과 💘 웨이션V 입덕가이드💘 28 20.09.09 1.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03 알림/결과 텐 버블 13 01.16 296
702 잡담 헐 애드라 나 스페셜 나왔어 15 21.12.22 390
701 잡담 덬들아. 나. 더쥔이 스페셜. 뽑았ㅅ서. 14 21.12.19 315
» 잡담 오늘 으맠쩡심 쿤나와!!!!! 13 21.12.17 330
699 스퀘어 NCT, 신곡 'Universe'로 가요계 강타..폭발적인 에너지 11 21.11.25 358
698 스퀘어 [WayV-ariety] 🏫(Un)official Cantonese Class with 🦄Teacher HENDERY | #Trailer 11 21.10.20 293
697 잡담 테니 중국에는 진짜 무슨 스케로 갔을까 11 21.10.09 547
696 스퀘어 악동서울 인스타그램 (내일 보이는 라디오 With. 샤오쥔, 헨드리, 양양) 12 21.10.06 380
695 스퀘어 [WayV-log] TEN's Quarantine Vlog : Day1 11 21.10.05 300
694 잡담 쟤 중국에서 푸쉬 안해준 것도 아님 11 21.10.02 954
693 잡담 궁금한게 쟤 버블온건 이제 알림카테에 안 올라오는거임? 12 21.10.02 775
692 잡담 쿠니 악서 정식디제이 됨 16 21.10.01 494
691 잡담 공작소를 세웠다는 사실의 핵심은 16 21.10.01 1635
690 잡담 공작실차린거 타당하다고 인정받고싶냐고 그룹방에서ㅋㅋㅋㅋ 13 21.10.01 738
689 잡담 근데 궁금한건데 그럼 아무것도 안하고 지금처럼 그룹 전체 욕받이로 있는게 좋은거야? 11 21.10.01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