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갑자기 빅티 자주 올라오는 느낌
250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5744725
2018.10.19 14:10
250 1
좋닿ㅎㅎ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뺑반》 시사회 당첨자 발표!! (1/23 水 연락마감) 328 01.20 1.6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1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5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19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4 16.06.07 308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0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9 15.02.16 151만
공지 알림/결과 ☆★☆ 빅스 음원 및 음반 안내 ☆★☆ 24 18.08.18 229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2823 잡담 덩이 좋겠다 1 20:03 14
162822 잡담 춤추는거 개좋았다 20:02 8
162821 잡담 미쳤다 대혜자임 5 20:00 57
162820 잡담 허공을 헤메던 시선ㅋㅋㅋㅋㅋㅋㅋㅋ 20:00 24
162819 잡담 덩이 새이불 소중햌ㅋㅋ 20:00 26
162818 잡담 식이 옷 되게 수학적이다 20:00 18
162817 온에어 원식이 비속어 걸러내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9 26
162816 온에어 식이 최선을 다한 필터링ㅋㅋㅋ 19:59 15
162815 온에어 립싱크 시켜준다고했는데 ㅋㅋㅋㅋㅋㅋ 19:59 25
162814 잡담 아.. 버즈구나 문어인줄 알았네 7 19:57 59
162813 온에어 근데 원식이 확실히 순발력이좋아 ㅋㅋㅋ 19:57 26
162812 온에어 원식이 뒷머리 저렇게 긴거 진짜 오랜만에봐 19:56 19
162811 온에어 버즈인가? 2 19:55 51
162810 온에어 우주에서 백덤블링하면서 봐도 버즈였다궄ㅋㅋㅋ 19:55 18
162809 온에어 ㅂㅈ원식 오피셜이다! 19:55 27
162808 온에어 팬밑 스포 두근 3 19:55 58
162807 잡담 방금 들어왔는데 헤어질 시간이라니ㅠㅠㅠ 19:54 11
162806 온에어 옹동이 새이불 생겼넹 19:54 13
162805 온에어 바로 엉덩이꺼됨ㅋㅋㅋㅋㅋ 19:54 14
162804 온에어 저거 엉덩이 닮아써 19:54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