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공방 끝났당! ㅅㅍ 본문에 계속 추가할게 기억나는대로
419 13
2019.11.29 16:03
419 13
의상 뮤비에 나온 그 의상인 거 같아 블랙 에나멜 같은....? 팔씨름 할 때 의상 맞다! 그리고 연준이 뒷머리 붙인듯?

수빈이는 버킷햇...? 벙거지...? 썼구 연준이 비니씀 태현이는 걷는 거 완전 애기던데ㅠㅠㅠㅠㅠ 넘귀엽

리허설 1 사녹 1해서 걍 한방컷으로 나갈 거 같구 그리고 수빈이가 이제 큰 휴닝 작은 연준 말고 큰 연준 작은 휴닝으로 불러야 되는 거 아니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닝 키가 넘 커져서ㅋㅋ 태현이가 자기도 크다고 하고 범규 또 쪼꼬미라고 다같이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범규 인이어가 자꾸 이상하게 들려서 범규가 자꾸 으악 으앙 하면서 놀라서 스탭분이 인이어 만져주셨고 범규 놀랄때 휴닝이가 귀-여-워! 세번인가 했어ㅜㅠㅠㅠㅠㅠㅠ 지도 귀여우면서
애들이 모아 백일 축하한대 휴닝이가 케이크 놓고 파티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니냐구 해쏘ㅜㅜㅜㅠㅠ

애들 실물 가까이서 처음 봤는데 다들 진짜 잘생겼고 키 겁나 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행복해 흑흑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2 15.02.16 284만
공지 알림/결과 ★━─‥One! Drea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내일을 함께할 가이드‥─━★ 48 19.07.09 1.9만
공지 알림/결과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0월 스케줄 🕔 / 🕹minisode1 : Blue Hour🎮 (201024 ver.) 136 19.04.26 3.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나눔후기)세계제일카리스마 나. 갓툽방형님에게 감동하였다. 사랑한다!! 8 12:04 176
99 후기 💙더블유 코리아 잡지 나눔 후기💙 7 10.17 145
98 후기 슈퍼콘 관람후기 .jpg 12 10.04 394
97 후기 연준이 생일 기념 키링 나눔받은 후기💙🕔 7 09.25 128
96 후기 연주니 생일 나눔 받은 후기! 13 09.15 527
95 후기 방금 수빈이랑 영통하고왔어! 18 09.01 452
94 후기 스벅 e쿠폰 나눔 후기 9 08.23 246
93 후기 200813 소리바다 후기 13 08.22 511
92 후기 재팬앨범 세군데서 다 배송받았다! 7 08.22 249
91 후기 너무 늦은 깊티 나눔 후기ㅠㅠ...💜💚 7 08.20 297
90 후기 타팬인데 돌핀 진심 미쳤네요 8 07.24 513
89 후기 💜나눔덬의 수제 포토북 나눔받은 후기💚 14 07.23 473
88 후기 일본 잡지 s-cawaii 받아 본 후기🙆‍♀️💜💚 9 07.14 667
87 후기 않이 포토북 왜안사 이러케 조은거라구 왜 삐삐 안쳐줬냥! 12 07.08 301
86 후기 💚💜방방덬한테 특전 엽서 나눔 받은 후기💜💚 10 06.10 349
85 후기 💚천사모아한테 포스터 나눔받은 후기💜 6 05.23 316
84 후기 너무 빡쳐서 쓰는 중기 4 19.12.27 606
83 후기 사녹 후기 기억나는대로 다시 풀어볼게! 7 19.12.20 470
82 후기 인기가요 본방때 애들 하트그려줬다ㅜㅜ + 엔딩 후기 4 19.12.01 416
81 후기 멜론뮤직어워드 광대구역에서 목소리 잃은 후기 17 19.12.01 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