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여기다 물어도되나..? 요즘 메이저 장르 어딘것같아?
675 11
2021.11.29 04:41
675 11
나 마이너만 잡는 마이너손이라....
덕질 쉬고 있는데 뭐 팔지 고민중이라서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8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5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6 15.02.16 401만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05 21.02.01 365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550 잡담 그림 그릴때 쓸디포즈 종종 쓰는데 이거 조작 넘 어렵닼ㅋㅋㅋ 3 01.21 207
41549 잡담 난 가벼운거 좋아하는데 간잽중인 판 연성이 묵직한게 너무 많다 2 01.21 363
41548 잡담 우리판에 개존잘 그림러분 계시는데 알티 많이 돌아봤자 10-20 정도야 01.21 330
41547 잡담 포타 댓글 많이들 썼으면 좋겠다 11 01.21 510
41546 잡담 연재 끝났는데 받은 댓글이 그래서 모브 캐릭터 어케 됨? 이런 거면 2 01.21 319
41545 잡담 내가 방금 무슨 착각을 했냐면 1 01.21 215
41544 잡담 그림덬들 액타 뭐써 9 01.21 189
41543 잡담 포타에 올리고 트윗에 홍보해도 어차피 반응없는거 걍 하지말까 2 01.21 279
41542 잡담 욕망의 빻연성 하고싶은데 창피해 미치겠다 1 01.21 181
41541 잡담 강경고정러에게 a왼러나 b른러는 그냥 2 01.20 285
41540 잡담 와콤 타블렛 질문ㅠ0ㅠ 4 01.20 121
41539 잡담 시팔 @!!!!!!!!!!!!!!!!!!!!!!!!!!!!!!!!!!!!!!!!!!!!!!!!!!!! 1 01.20 248
41538 잡담 연성하는 이유가 내가 보고싶은거 끄적이는건데 캐해 넘 어려워서 어려워 01.20 125
41537 잡담 작가님이 나랑 맞팔 상태라 작품 덕질을 편하게(?) 잘 못하겠어 ㅠㅋㅋ 5 01.20 413
41536 잡담 ㅂㅇㅊ 꼰대 부장님을 수로 만든 비범한 연성러(부하직원2, BL만 팜)가 1 01.20 243
41535 잡담 난 진심되면 꾸금 별로 안땡기는듯 6 01.20 420
41534 잡담 신파에 클리셰 버무려서 내가 보고 싶은 찌통 썼는데 1 01.20 178
41533 잡담 보통 공계 수위썰은 판바판이지? 3 01.20 245
41532 잡담 내 연성을 인용알티한걸 알티하는 분은 뭘까.. 4 01.20 347
41531 잡담 내가 봐도 내 글 그렇게 매끄럽지 못한 거 보이는데 은근 매니아층 있는 것 같음 2 01.20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