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흥장르 생길때마다 사람들 보내는거 n번 했더니 탐라가 고였어
402 2
2021.07.17 23:27
402 2
이 사람들은 '진짜'다......
그 수많은 대통합후보작들의 물결에도 떠나지 않고 한 장르를 메인으로 파는 이 사람들...
수는 적지만 마치 소수의 결사대같은 사람들...
이분들은 떠나시면 완덕에 가깝겠구나....싶은 분들....

내 장르가 오래되어서 엄청 떠나서 소수만 있는데 이젠 장르이동기인 방학시즌에도 아무도 안떠나서ㅋㅋㅋㅋㅋㅋ 좀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ㅋㅋㅋ 고여가는 과정을 보고 있는 기분이지만 고인물끼리는 안락하다ㅎㅎㅎㅎ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4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69만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99 02.01 2728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751 잡담 생각해보니 ㅇㅇ붐은 온다<-이건 진짜 마이너들만 하는듯 17 09.20 452
39750 잡담 진짜 쓰기 어려운 장면 원탑 09.20 150
39749 잡담 연성했는데 칭찬 많이 받았어 2 09.20 2110
39748 잡담 그림 올리고 다음날 보면 구린부분만 보이는거 3 09.20 145
39747 잡담 a&b 논컾회지 내고 2~3주후에 갑자기 ba 잡게 됐다고 하면 솔직히 의심스러워? 27 09.20 428
39746 잡담 큰일났다 글 쓰는 법 잊어버렸다 3 09.20 137
39745 잡담 나 지금 한장르 더 입덕해서 두장르 파는데 원래 장르도 쌉마이너 였거든 09.20 85
39744 잡담 메이저였던게 하향세타는거 타격크다 4 09.20 313
39743 잡담 인기 순위 싫은 덕들 있냐 4 09.20 220
39742 잡담 나...꿈에서 우리 장르 꿈꿨엉... 09.20 77
39741 잡담 원작 좀 보고 2차 덕질했으면.... 5 09.20 447
39740 잡담 난 른을 너무 적극적으로 해석 하는것도 싫은거 같아ㅠㅠㅠ 13 09.19 629
39739 잡담 연휴되니까 사람들 정말 증발했네 3 09.19 298
39738 잡담 난 솔직히 씨피 비주얼 보고 잡는 것 같음 3 09.19 231
39737 잡담 요즘 왤케 AB고정 BA소비가능 이라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늘어났을까.. 8 09.19 392
39736 잡담 사람 마음이 왜 이러냐 연휴 되니까 연성하기 싫음 1 09.19 121
39735 잡담 덬들 컾 존잘님들이 얘기중인 트위터 스페이스 들어가본적 있어? 4 09.19 327
39734 잡담 켄히나가 진짜 너무 좋다.... 4 09.19 148
39733 잡담 다음 디페 1월이라는데 그때까지 내가 이 장르를 파고 있을까 3 09.19 184
39732 잡담 최애커플 자랑해도 돼? 1 09.19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