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처음으로 주인공왼 잡았는데 이 씨피 사람들 좀..
1,234 8
2022.08.11 06:45
1,234 8
피곤한거 같음.....
약간 넴드? 중에 주인공른한테 관심 많은 사람들도 은근 있고ㅋㅋㄱ(부정적인 방향으로)
뭐만하면 주인공왼은 인권운동이다 이런소리 하는데
내가 보기엔 그사람도 결국 른만 다른 른이지 쓰는 소재라던가 먹는 연성 보면 그사람이 욕하는 주인공른이랑 똑같은거 먹고있거든?
근데 타앂 견제하거나ㅋㅋ 그러는거 너무 심해서 웃김

근데 또 사람이 많은건 아니라 걔 블락하면 볼 거 훅 줄고 그래서 냅두는데
이런 사람들은 대체 심리가 뭘까 궁금함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71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0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32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1 15.02.16 492만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09 21.02.01 54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661 잡담 프로크리에이트로 원고나 만화작업은 하기 힘들까? 4 09.23 353
41660 잡담 종종 a장르 뫄봐 팠던 애들이 b장르 와솨 판다 이러는데 09.22 384
41659 잡담 일본인들과 일본장르에서 압수하고 싶은 것들 3 09.22 693
41658 잡담 포타 댓글 달아주다가 안 달면 슬퍼? 7 09.22 593
41657 잡담 현최애 좋아하게 된 계기가 특이해서.... 이제 다른 덕질을 못하겠어 1 09.22 469
41656 잡담 보통 글 8천자(공백제외) 정도 쓰면 몇시간 걸리지? 13 09.22 536
41655 잡담 가만히 있으면 연성하고싶고 망상이 막 샘솟는데 2 09.21 469
41654 잡담 화난눈썹 처진눈+색소 옅은 캐릭터가 른인 커플링 추천점 2 09.21 428
41653 잡담 커미션 넣을 때 만족감 제일 큰 건 09.21 282
41652 잡담 마감일 생기면 연성할 때 집중 좀 되려나 3 09.21 250
41651 잡담 좋아하는 연성러 글 보러 간만에 픽십 갔는데 글 제목이 챠미스루인거임 3 09.21 526
41650 잡담 혼놀은 뭔가 허무하고 트친사귀고하면 눈치보이고.. 1 09.21 309
41649 잡담 뭔가 난 진심이 될수록 캐해랑 연성 이상해지는 것 같음 3 09.21 482
41648 잡담 덕질이 원래 자기만족이라고는 하지만 수요없는 공급이란 생각이 들면 3 09.21 438
41647 잡담 글러들 글쓰는 프로그램 뭐 써? 22 09.21 555
41646 잡담 ㅇㅇㅊ 서울로 덕질하러가는데 어디가면 좋을까? 3 09.21 313
41645 잡담 지금 파는 장르 좌상고러들 취좆 너무 심해서 지뢰됨... 2 09.21 699
41644 잡담 웹툰 그리는 법 배우고싶다 2 09.21 406
41643 잡담 서로 오래 교류하다보면 사용하는 어휘나 표현 닮아가는 건 아는데 09.21 432
41642 잡담 ㅇㅇㅊ난 트텨 덕질하면서 인용트윗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3 09.20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