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4.1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8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5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48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9 15.02.16 2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276 잡담 쓰고 싶은건 많은데 문장이 안나올때 너무 짜증난다 1 19.12.17 193
33275 잡담 구독계 넘어로 존잘들끼리 친해지는 과정을 구경중일때 친목을 하고 싶은 마음과 마이웨이하고 싶은 마음이 싸운다 2 19.12.16 367
33274 잡담 와 내스급 2차판 진짜 크구나...; 7 19.12.16 622
33273 잡담 나 궁금한거 있음... 비영리/비공식 배포전 같은거 말이야 3 19.12.16 252
33272 잡담 영어권 하렘물 덕후들 진짜 CP 취좆쩌는듯 3 19.12.16 342
33271 잡담 나는 크오 조와해... 2 19.12.16 187
33270 잡담 2차커플들이 흥하는 작품을 논커플링으로 덕질할때 힘들다는게 어떤의미야? 8 19.12.16 424
33269 잡담 공식이 누구 푸쉬한다고 욕하는 것 중에 내가 겪은 제일 웃긴 경우 6 19.12.16 452
33268 잡담 같은 컾 파는 사람들과 캐해가 안 맞는다는 건 정말 슬픈 일 같아 2 19.12.15 268
33267 잡담 잘 모를 때 컾 하나 잡았는데 연성 안 나오는 마이너길래 아 원작에서 떡밥 많이 없나 보다.... 싶었는데 원작 봤더니 떡밥 존많이라 노얼탱 7 19.12.13 549
33266 잡담 아 근데 원작에서 떡밥 많은게 제일인거 같앜ㅋㅋㅋ 1 19.12.13 281
33265 잡담 난 마이너 파면서 관종력 많이 고쳐짐 2 19.12.13 477
33264 잡담 밑 글 댓글들 ㅋㅋㅋ큐ㅠㅠ 글러들이 글 말리는 거 웃프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7 19.12.12 496
33263 잡담 초보 연성러 글도 쓰고싶고 그림도 그리고싶어 8 19.12.12 551
33262 잡담 마이너는 가슴이 시킨다...... 2 19.12.12 275
33261 잡담 포타 후원받은건 어떻게 써야할까? 3 19.12.12 380
33260 잡담 나 덬들한테 궁금한게 있어 덬들 왼 오 잡을때 18 19.12.11 504
33259 잡담 내가 내 최애 CP 최후의 연성러가 된듯 ㅋㅋㅋ 3 19.12.11 419
33258 잡담 연성 반응 신경 안쓰고 싶은데 그게 말처럼 쉽지 않다 2 19.12.11 291
33257 잡담 내 장르 다시 복습하니까 갑자기 긍정적인 기운이 막 솟아남 4 19.12.10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