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거의 공식컾인 캐들로 연성하는거 눈치보이는거 비정상이니ㅠㅠ
550 8
2019.11.16 22:02
550 8

내가 파는 연성이 AB라면

공식에서 완전 대놓고 팍팍 밀어주는게 AC BD거든

그래서 그런지 AC랑 BD가 대메이저고 AB가 극마이너임..


AB가 마이너인건 상관없는데

내가 AB를 해버리면 뭔가 따로 공식있는애들을 찢어놓은 눈새느낌이라ㅋㅋㅋ괜히 눈치보임..ㅠ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4.1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8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5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48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9 15.02.16 2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333 잡담 나 어제 처음으로 글연성 완성했어! 2 01.06 313
33332 잡담 오랜만에 그림그려따 3 01.06 296
33331 잡담 메이저 리버스라 안 그래도 힘든데 왜 이렇게 줘패냐ㅠㅠㅠ 1 01.05 310
33330 잡담 존잘님한테 감상 보내고싶은데 괜찮겠지? 3 01.05 353
33329 잡담 자꾸 맘에 안드는 2차 설정이 유행타니까 좆같아 1 01.04 538
33328 잡담 진짜 씨피 견제 족같음ㅋㅋㅋ 01.04 318
33327 잡담 안맞는 커뮤니티 꾸역꾸역 하는거보다 그냥 짹 탐라 잘꾸리는게 스트레스 덜받는거 같아 01.04 219
33326 잡담 슼에서 MBTI T-F글 보다가 혹시 이게 연성 피드백에도 적용될까? 싶어졌어ㅋㅋㅋㅋ 1 01.04 271
33325 잡담 글쓸땐 맘에 드는 표현이었는데 다시보니까 개오글거리네 2 01.04 259
33324 잡담 페그오 픽시브에서 우연히 마스터가 작아진 시리즈를 봤는데 2 01.03 242
33323 잡담 팔로하는 존잘님 페잉에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정병있는데 존무.. 2 01.03 458
33322 잡담 전에 스판 물어본 덬 있어서 내가 중고 동인지 판매했을 때 견적 올려볼게 1 01.03 319
33321 잡담 헐 나도 맨날 한철 지난 CP 파는데... 01.02 283
33320 잡담 2년전에 흥한 커플파니까 개외롭다ㅎ 01.02 251
33319 잡담 공식이 밀어주는맛 최고다 01.01 224
33318 잡담 옛날에 한창 흥할 때는 뭐하고 있다가 이제 와서 축제 다 끝나고 사람 아무도 없는데 이제 입덕해서 파는 거 너무 쓸쓸하다,,, 1 01.01 298
33317 잡담 비나이다 비나이다 1 01.01 211
33316 잡담 원래 총수러한테 별 생각 없었는데 1 01.01 488
33315 잡담 주위에 내 컾 반응 좋으니까 애정도 없으면서 써먹는거 같아 ㅈㄴ 찝찝 2 01.01 452
33314 잡담 포타 성인인증 실트인거 개웃기네 19.12.31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