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씨피 hl 이랑 bl 이랑 서로 견제하거나 싸우는 경우도 있음?
932 22
2022.07.05 05:24
932 22
서로 둘다 대메이져인데 팬들끼리 싸우는거

나는 아예 다른 영역이라 생각해서...
취존하는데
근데 같 헤테로나 같 비엘이면 개많이봄 ㅎㅎ

예를들어 bl DA랑 hl AB랑 싸우는 경우도 있..나?
겹치는건 A 캐릭밖에 없는데
막 진정한사랑(ㅋㅋ) 아니다 이런식으로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05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15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7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05 15.02.16 474만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08 21.02.01 50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495 잡담 아무리 대세장르 유명장르여도 cp안 잡아지니 딥한 덕질을 못하겠어 3 12:42 164
41494 잡담 이러면 부담스러울까? 11:09 136
41493 잡담 비계인 사람이 내 트윗에 마음 누르면 2 10:17 259
41492 잡담 아침에 일어나서 존잘님이 계폭한걸 알았을때 1 10:11 280
41491 잡담 나나나나나나 그거 궁금했어 21 03:02 528
41490 잡담 아 내 글이 제일 재밌음 콩깍지라 해도 좋아 1 02:04 169
41489 잡담 아 원작 소설 그대로인 내용인데 01:17 177
41488 잡담 삘받을 때 그려야 한다 ㄹㅇ 1 00:05 173
41487 잡담 나 현장르에서 첨으로 엄마 소리 들었는데 매우 당황스럽닼ㅋㅋ........ 1 08.19 436
41486 잡담 1년넘게 진도 안 나가는 글 어떻게 하지ㅠ 1 08.19 148
41485 잡담 외국인들은 왤케 당당하게 불법루트로 보는거지 08.19 128
41484 잡담 덬들이 파는 2차 커플 계열은? 12 08.19 319
41483 잡담 커미션 완성본?글에 비계인용은 3 08.19 264
41482 잡담 나 구독하는 분 팔로하면 놀라실까 1 08.19 170
41481 잡담 ㅇㄴ 마음에 안드는 것 보다 애매하게 드는 연성 올리기가 더 부끄럽네 08.19 126
41480 잡담 여기서 덕질해본 2차 창작? 21 08.19 426
41479 잡담 궁금한게 있는데 이런것도 공식cp야?? 3 08.19 319
41478 잡담 한평생 최애왼 인생에서 가장 싫은것 5 08.18 708
41477 잡담 메이저 리버스 카피페봇꺼 인알해서 지들끼리 웃다가 공계로 서치 다 걸리게 써방도 안돌리고 뭐야 AB네 AB 어떻게 먹음 이러는건 뭔 심보임 1 08.18 281
41476 잡담 난시가 그림에 미치는 영향이라는데 무섭네 10 08.18 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