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 최애가 A고 최애커플이 AB인데 CB는 볼 수 있고 CA를 못보겠음
184 2
2019.06.11 20:25
184 2

리버스 때문 아님 공수 안따져서

나도 처음엔 AB>CA>CB 순서로 선호했는데 어느순간부터 CA연성에 손이 안가는거임

지금은 지뢰까지는 아니고 일러같은건 볼수있는데 만화나 글 연성은 잘 안봄

그래서 이유가 뭔지 생각해봤는데

CA는 AB서사 무시하고 CA만이 찐사랑 B는 생우정 이렇게 흘러가고

CB는 AB 서사 안건드려서 그런것같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1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885 잡담 가담항설 암주명영 짱이다 01:43 30
33884 잡담 나는 른이라고 너무 여리하게 데포르메 된 연성은 싫더라 8 10.20 263
33883 잡담 존나 좋아하던 존잘 있었는데 하고 싶던 거 다 해봤다고 하시는 거 보고 울 뻔 5 10.19 281
33882 잡담 존나 마이너 파는데 국내 연성러 다섯명만 됐음 좋겠다 1 10.19 117
33881 잡담 논커플링 서치 어떻게해? 1 10.19 131
33880 잡담 내스급 송성의 매력중 하나는 눈치없지만 로맨틱+다정한 송임 1 10.19 79
33879 잡담 내스급 윻윶 현윻 송성 커플링 파는 나 너무 낯설어... 2 10.19 112
33878 잡담 합작을 신청했거든... 내일까지 마감인데 주최님 마지막 공지가 9월달이야.. 2 10.19 160
33877 잡담 덬들아ㅠ 나 액정타블렛 살말 해줘 8 10.18 242
33876 잡담 최애 모찌마스 샀는데 너무너무 귀엽다 1 10.17 126
33875 잡담 캐해 안 맞아서 2차를 아예 못 보겠단 말을 이해 못 했는데 4 10.16 400
33874 잡담 같은 ab연성이어도 a최애러랑 b최애러는 해석이 다른듯 3 10.16 268
33873 잡담 나 덕질 엄청 활발히 하다가 이년 정도 휴덕하고 타장르 잡아서 복귀했는데 2 10.16 240
33872 잡담 판소 파는 컾 써볼사람~(전독시/내스급/백망되/적왕사) 17 10.16 189
33871 잡담 오 나 장르 갈아탔다고 욕먹고 있어 8 10.16 367
33870 잡담 타블렛 골라줘ㅠ 1 10.16 89
33869 잡담 알베케일 사랑해!!!!! 4 10.16 104
33868 잡담 리버시블로 넘어간 존잘님......... 3 10.15 272
33867 잡담 커플링 요소가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 글인데 작가가 '뫄뫄 커플을 기본으로 깔고 썼다'할 때 쓰는 말이 뭐였더라? 2 10.15 299
33866 잡담 내가 진짜 좋아하는 존잘님이 리버스로 넘어가셨어..................... 3 10.15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