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난 정말 욕심쟁이인가...(그냥 갑자기 소취글)
54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2909706
2018.10.16 16:38
54 2

이번에 트둥이들 괌공연가는거 여러가지 껴서 가는거라고 틋티비 예상중이라는데...

이번 컴백때 프로모 짱짱하게 하는듯한 느낌이라 우리도 컴백쇼같은거 따로 해줬으면하고 욕심내게됨...

리얼리티도 그렇게 소취해도 안되긴한데, 솔직히 컴백쇼는 리얼리티보단 가능성 있을수 있다고 보는데 이것도 너무 욕심인가?

내가 아는 컴백쇼는 방/갓 두개뿐이긴한데(더 있나?) 보고 부럽기도 했지만 트둥이들도 충분히 해줄수 있고 재미있을거같은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도서 『스시 교과서』이벤트 당첨자 발표 ◀◀ 146 03.24 1.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42 16.06.07 33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3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7 15.02.16 159만
공지 알림/결과 트와이스 입덕 가이드 (2019.03.16update) 10 18.11.11 3507
공지 알림/결과 주관으로 골라본 꼭 봐야할 브이 영상 목록 ver.19.03.28 (링크 有) 18 18.08.20 2932
공지 알림/결과 트와이스 TV 시리즈와 브이 영상 목록 총정리 ver.19.03.25 (링크 有) 17 18.08.17 33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021 잡담 심심하니까 1 09:19 56
18020 잡담 트덬들아 혹시 올해 국내콘 잡힌거 있음?? 4 02:31 132
18019 잡담 마플없는 독방에 마이너스글 하나 써봄ㅜㅜ 4 03.25 106
18018 잡담 하나님석이다... 2 03.25 63
18017 잡담 내 자리 여기인가봄 4 03.25 126
18016 잡담 트둥이들 옷 원색으로입은 짤있는덬들 ㅠㅠㅠㅠㅠ 3 03.25 62
18015 스퀘어 ??: 스로 시작하는 단어 진짜 없지 않아? 4 03.25 134
18014 잡담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죽어 ㅠㅠㅠㅠㅠㅠ 4 03.25 104
18013 잡담 트와이스 사랑해에에에에에에!!!!!!!! 1 03.25 50
18012 잡담 밥은 애들이 먹는데 왜 내가 배부르냐 03.25 24
18011 잡담 짧았지만 행복했어ㅠㅠㅠㅠ 1 03.25 43
18010 온에어 엥 끝났다 03.25 23
18009 온에어 미: 멤버들도 부러워할거 같아 모: 야 너네만 가냐~ 03.25 67
18008 온에어 저거 고베규 철판구이 하는 집인가 03.25 21
18007 온에어 헐 미사모 브이앱 03.25 32
18006 잡담 애들 한국 왔구나 1 03.25 59
18005 잡담 설마,, 6 03.25 158
18004 잡담 몬데몬데 정열대륙 잘알있으면 알려줘 2 03.25 144
18003 잡담 나 안그래도 스타로드 인터뷰보면서 틋티비1처럼 애들 인터뷰하는 컨텐츠보고 싶다고 혼자소취했는데 정열대륙이라니9ㅅ9 1 03.25 56
18002 잡담 와 시바 정열대륙ㅠㅠㅠㅠㅠㅠㅠ 2 03.24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