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통영 가족여행 갔다 온 후기ㅎㅎ
770 2
2021.06.14 16:25
770 2
가끔 엄빠 모시고 가족여행 잘 가는데
제주도만 갔다 다른 곳도 가보자해서
이번에는 통영으로 갔다옴
5월에 갈려고 했는데 확진자 많이 나와서
못갔고 그제 1박 2일로 갔다왔어
울집은 엄마가 휠체어 타고 있어서
평지와 낮은 경사로 가는 길만 가고
대부분 먹방여행이야ㅋㅋㅋㅋㅋ

첫날 간 동피랑 근처에 있는 굴 전문점 대풍관에 갔어
울집 남자들 잘 해산물 안먹어서
나랑 여동생 엄마 해산물 킬러라
셋이서 포식했어 맛 괜찮더라ㅎㅎ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다 감안하고 봐줘ㅠㅠ

https://img.theqoo.net/WtcOS
https://img.theqoo.net/gIzmB
https://img.theqoo.net/rczqy
https://img.theqoo.net/GeFow
https://img.theqoo.net/MbjCT

이렇게 먹고 저녁으로 먹은

https://img.theqoo.net/YXkli

https://img.theqoo.net/Bancx

https://img.theqoo.net/SfNbB

https://img.theqoo.net/ZQxEm

해산물 파티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여자 셋이서 포식하고
남동생은 간단히 먹을만한걸로 먹음

둘째날 점심은
거제도에 있는 더 꽃 샤브 샤브 집
https://img.theqoo.net/OnQYR

https://img.theqoo.net/YNIuX

고기와 해산물 같이 먹을 수 있어
한쪽은 구워서 먹고 한쪽은 청국장 베이스에 샤브 샤브 먹더라
청국장 안먹어서 냄새 심할까 했는데 심하지않고 좋았어
가족들 너무 좋다고 반응 좋았어ㅎㅎ

https://img.theqoo.net/mVICR

엄마 화장실간다고 잠시 들어간 호텔 이름은 모르겠지만
거기서 시킨 인절미 들어간 빙수 나름 먹을만했어

케이블카 타고 그럴려고 했는데 우리 갔을때 비오고 그래서
해무가 안걷혀서 루지타러 갔어 보니
루지 타는것도 리프트 타고 가던데 고소고포증있어서 안타고
동생들과 아빠만 타고 끝내고 김해 아울렛가서 쇼핑하고
집와서 밤에 족발에 소주 마시고 뻗어서 잤다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0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0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3 15.02.16 352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20 16.05.10 5.9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43 16.05.09 4.9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3185 잡담 여수~고흥 사이 대교로 이동해본 적 있어?? 22:31 16
63184 잡담 남해보다는 동해바다긴 하다 3 20:37 114
63183 잡담 혼자 여행가는데 하루 보성 하루 담양 하루 순천갈거면 숙소 어디에 잡는게 제일 좋아? 3 19:34 77
63182 질문 경상도쪽에 사람들 많이 안오는 바다 있을까...? 3 16:16 210
63181 질문 광명역에서 경주숙소까지 가야하는데 어떤게 나은지 봐주라 1 16:03 63
63180 질문 미국 가는데 폰 어떻게 할까?? 3 14:40 141
63179 후기 낭만항구 목포의 바다 보고 가세요 5 14:34 126
63178 잡담 광주에서 경주갈때 srt 타는게 제일 좋아? 5 12:51 131
63177 질문 국내 숙박어플 뭐 추천해? 6 07.24 294
63176 질문 제주도 3박4일로 혼자갈건데 캐리어 뭐살까 사이즈! 8 07.24 245
63175 질문 국내 항공권을 편도로 각각 구입해도 괜찮은거야? 7 07.24 269
63174 질문 부산역~영도 이쪽 부근 볼만한 곳이나 맛있는 식당 있을까?? 7 07.24 197
63173 잡담 대구 주변에서 풀을 볼수있는곳 어디있을까 시원하고 눈앞에 풀이..가득 4 07.24 173
63172 잡담 학식인데 천만원 모은 걸로 내후년 세계일주 가면 아깝진 않겠지? 15 07.24 497
63171 질문 거제 자차타고 갈깐데 1 07.24 151
63170 잡담 엄마랑 여행가려하는데 통영이랑 여수 중 어디가 좋을까?? 2 07.24 190
63169 질문 친구랑 둘이 여름휴가가려는데 추천좀 부탁해🙇🏻‍♀️🙇🏻‍♀️ 2 07.24 296
63168 잡담 여행가면 써야지~ 하고 쟁여놓은거 오조오억갠데 하나도 못쓰고있음 ㅅㅂ ㅋㅋㅋ 4 07.24 386
63167 질문 덬들아ㅠㅠ 제주공항에 탑승시간 20분 전은 오바일까시발 어떡하냐ㅜㅠ 14 07.23 1064
63166 잡담 호캉스 조심해 홍천 소노펠리체 직원 13명 걸려서 숙박객 500명 검사중임 7 07.23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