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2월 중순 상해여행을 갈까말까 겁나게 고민하는중
369 7
2020.01.23 16:04
369 7

2.10~2.17 6박 7일 일정이고 에어비앤비는 1.27일 일요일까지 서비스 수수료 제외한 전액 환불 가능,

항공권은 1인당 3만원 환불수수료 붙어


친구랑 둘이 가기로 하고 이미 계획도 다 세워뒀는데 진짜 고민된다


친구는 중국에서 12년 살고 들어온 앤데 그친구도 좀 걱정을 하더라고,,

먼가 마스크 잘 끼고 손소독제 수시로 잘 발라주고 사람 많은 데만 피하면 괜찮을거같기도 하고 아닐거같기도 하고

너무 안전불감증인가 ㅠㅠ


아 정말 엄청많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취소하고싶지않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하 짱깨새끼들 왜 박쥐를 쳐먹고 지랄이여 ㅠㅠㅠㅠ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결백》 이벤트 관련 시사회 취소 알림 19 02.25 6871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3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8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8 15.02.16 221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04 16.05.10 5.2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32 16.05.09 4.1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4260 질문 에어아시아 특가 결제가 안되는데 3 02.24 156
64259 잡담 ㅎㅎㅎ 또하나의 여행이 취소되었군 4 02.24 437
64258 잡담 이탈리아-오스트리아 사이 모든 기차 운행을 중단했대 1 02.24 191
64257 잡담 이탈리아 3월 중순인데 무료 취소 존버한다 만다??? 5 02.24 332
64256 잡담 4월말은 노답인거 같아서 취소했는데 3 02.24 429
64255 잡담 7월초~중순에 발리 가는거 별로야? 10 02.24 257
64254 질문 보딩 전 콜 부르는건 위탁수화물에 문제있어서 하는건가? 6 02.24 378
64253 후기 인천행 비행기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쓰는 남미 5개국 여행 후기 6 02.24 348
64252 질문 원화에서 환전하는거 보다 달러를 들고가서 환전하는게 이득인 나라 어디 있을까? 6 02.24 252
64251 질문 비행기 2-3시간 빨리 가라는게 체크인이랑 가방검사 줄이 길어서 6 02.24 351
64250 잡담 옷 무게가 생각보다 크구나 1 02.24 146
64249 후기 제주도 여행 후기 (걍 여행 첨 계획 짜보고 간 과정 설명 잡담 하소연이 더 많음) 3 02.24 325
64248 질문 3월 첫째주 제주도가는거 오바인가? 11 02.24 476
64247 잡담 며칠전에 제주도 다녀오기 전엔 이 시기에 관광객 천국인 거길 간다고? 소리 들었는데 02.24 248
64246 잡담 이스라엘도 요르단도 입국금지 됐어 ㅜㅜ 1 02.24 213
64245 잡담 다음주 미국 가는데ㅜㅜ 1 02.24 268
64244 잡담 당장내일 여행시작인데 기분이 복잡하다... 6 02.23 649
64243 잡담 3월 둘째주 제주도 못갈까?ㅠㅠㅠ 7 02.23 353
64242 잡담 친구가 사진 못 찍어준다는 글 볼 때마다 ㄴ느끼는 점 2 02.23 433
64241 질문 뉴욕 에어비앤비는 어때? 1 02.23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