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수요일에 후쿠오카 가는데 까먹고 환전 안해뗘...
642 1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8939661
2018.09.22 14:39
642 15
걍 카드되는 시내만 다닐깤ㅋㅋㅋㅋ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말모이》 시사회 당첨자 발표!! (12/18 火 연락마감) 96 12.16 8963
전체공지 제이걸토크 폐쇄 알림 및 『더쿠 운영 방침 관련 필독 공지』 12.05 6.4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5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12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50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5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0 16.06.07 291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86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1 15.02.16 146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640 16.05.10 3.5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298 16.05.09 2.7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371 잡담 유독 간사이공항이 불친절한 직원들 많이 포진되어있는듯 ㅋㅋㅋ 14 17:38 216
42370 잡담 방콕 페닌슐라나 근처 숙소에 묵는 덬들을 위한 로컬 맛집 추천 1 17:34 54
42369 질문 6월말 삿포로 27만원이면 어때?? 6 17:24 95
42368 질문 성수기 때 홍콩공항 입국심사 받고 공항 밖으로 빠져나오는데 얼마 정도 걸려? 2 17:23 46
42367 질문 유럽 호텔 ㅇㄱㄷ로 예약했는데 2 16:52 103
42366 잡담 대마도 진짜 맛집 볼거리 없는데야? 7 16:42 162
42365 잡담 처음 해외여행인데 갑자기 혼자가게됐어 후쿠오카 괜찮을까? 7 16:38 114
42364 질문 여행은 무조건 광각렌즈인가?+핸드폰 광각렌즈 어때? 2 16:35 64
42363 질문 블라디보스톡 1월 둘째주에 혼자 갈라구하는뎅 항공권 30만원이면 어때?? 2 16:32 54
42362 질문 12월말 ~ 1월초 뉴욕 날씨는 어때? 2 16:09 32
42361 잡담 명절이나 공휴일 항공권은 언제 예매해도 비싼거지? 3 15:37 80
42360 질문 제주시에 여자혼자 할만한거 있을까 1 15:29 62
42359 질문 호텔 예약 사이트로 호텔 예약하고 확인 메일 보내는 중인데 1 15:05 57
42358 질문 유럽 첫 여행인데 어떻게 할지 골라주라 2 14:50 67
42357 잡담 7월초 도쿄 항공권 지를까 말까 7 14:30 91
42356 질문 시먼딩에서 타오위안공항 가는 공항철도 새벽5시쯤에도 운행해? 3 14:18 52
42355 잡담 일본여행 어디가 좋을까(선택지 있음) 13 14:12 197
42354 잡담 홍콩 LCC 수화물 포함 32에 결제했다^^... 1 14:07 71
42353 잡담 보스턴 2-3일정도면 충분할까? 1 13:55 16
42352 잡담 진에어 특가로 2월 오사카 15만원에 잡았다 4 13:52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