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질문 그냥 계획만이라도 짜볼라고..ㅋ...
474 5
2020.04.06 09:58
474 5


최근 2~3년 정도 이것저것 일이 많아서 해외여행 못 다니다가, 

올해 4월말이랑 추석연휴에 해외여행 갈라고 잡아놨었거든.


근데 뭐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알잖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돌아가는 꼬라지봐서는 올해는 이미 텄기도하고....ㅜㅜㅜㅜㅜㅜㅜ

일단 나는 회사에 뭐 연차나 이런 시스템이 있는데가 아니라서

이대로 가면 2021년 추석에나 놀러갈 수 있는데,

요새 계속 인터넷이나 뉴스보면 인종차별 존나 오지구요 지리구요 할 거 같아서

유럽이나 이런데는 생각도 안하고, 그 동안은 벳남도 가볼까 했는데 이제는 빈정상해서 안갈꺼고

일본은 이시국+내가 시러함 콤보로 싫고 ㅋㅋㅋㅋ, 중국본토는 매번 가려고 할때마다 일 터져서 뭔가 잘 안내킴...


그래서 남는건 벳남제외 동남아뿐인거 같긴한데..

어차피 뱅기티켓이고 뭣이고 아무것도 없는데 계획이라도 짜보고 혼자 맘 들떠볼라고

어디가 어떻게 좋은지 얘기 좀 해줄래? ㅜㅜㅜㅜㅜㅜ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5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11 16.05.10 5.3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35 16.05.09 4.3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3353 잡담 괌 vs 사이판 중에 혼자서 놀기 좋은데가 어디야? 8 05.27 188
63352 잡담 하얏트 계열 2월에 취소한 호텔 아직도 환불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2 05.27 147
63351 질문 나중에 서울 갈건데 혼자 가서 할만한거 추천받고 싶어 7 05.27 215
63350 잡담 제주도 1인 숙소 추천해주라 4 05.27 258
63349 잡담 강릉 가려고 하는데 숙소 너무 막연하다 1 05.27 107
63348 잡담 내년 초에 여행 가능할까... 5 05.27 292
63347 질문 마일리지 질문있어 2 05.27 124
63346 질문 30대 초 친구 셋 여행 1박 2일 자차 없음 강원도X 추천좀해줘 ㅠㅠ 17 05.27 326
63345 잡담 친구랑 가는 부산여행 호텔 추천 부탁해 9 05.27 256
63344 잡담 내년 해외 가능하다면 일본가고싶다 도쿄/오사카/교토 여기만 가봤는데 다른지역 추천 좀 ㅠ 11 05.27 262
63343 잡담 부산 여행지 추천 7 05.27 210
63342 잡담 정부트위터에서 국내여행 할인권하고 준다는데 9 05.27 490
63341 후기 취소하니까 편한 후기 2 05.26 263
63340 잡담 심심해서 물어보는 여행가서 먹었던 특이한 음식 있어?? 16 05.26 307
63339 후기 호주 가서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한다는...(JPG) 8 05.26 517
63338 질문 9월 해외여행 2 05.26 273
63337 잡담 덬들은 여행 가게 되면 일단 어디 제일 먼저 가고 싶어? 4 05.26 148
63336 잡담 이번주 토요일 강릉 당일치기간다 ㅜ 4 05.26 283
63335 잡담 나는 확실히 볼거리가 좀 덜해도 사람 별로 없는 곳 좋아하는거 같아 3 05.26 150
63334 질문 속초 뚜벅이도 가기 괜찮아ㅠ? 13 05.26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