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질문 방콕가려고 숙소 보는데 위치를 어떻게 할지 고민이야ㅜㅜ 혹시 방콕 가본 덬 있음 한번 봐주라!!
350 4
2019.07.21 00:08
350 4

일단 일정은


1안 


1일차 오후2시 방콕 도착 - 짐풀고 왓아룬 야경 (중간에 할거 추천해주면 완전 고마워!!!!!)


2일차 카오산로드 - 왓포사원 - 왕궁 (그냥 주변 사원들 볼 예정)


3일차 쿠킹클래스 - 아시아티크 (뭐할지 고민중) - 짜뚜짝 시장


4일차 호캉스, 딸랏네온 야시장


5일차 체크아웃하고 공항ㄱ 


---------------------------------------

2안


1일차 오후2시 방콕 도착 - 호텔 체크인 - 좀 보다가 루프탑바


2일차 카오산로드 - 왓포사원 - 왕궁 (그냥 주변 사원들 볼 예정) - 왓아룬 야경


3일차 쿠킹클래스 - 아시아티크 (뭐할지 고민중) - 짜뚜짝 시장


4일차 호캉스, 딸랏네온 야시장


5일차 체크아웃하고 공항ㄱ 




이정돈데 1,2일차 2박을 카오산에서 하고 스쿰빗쪽으로 옮길지

아니면 2박을 아속역쪽으로 하고 호캉스를 공항 주변에서 할지 고민이야ㅜㅜ 뭐가 좋을까??

혹시 더 괜찮은 의견 있으면 써줘 고나리 환영,,,

그리고 방콕에서 재밌었던거 있으면 추천해주라!!

혼자 가는거라 일정 막 바꿀 가능성 완전 높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5/31 저녁부터 검색이 뻗은 이유에 대해 당부 알림 02:45 7729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7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7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4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11 16.05.10 5.3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36 16.05.09 4.3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3316 잡담 제주도 오름 추천 부탁해! 8 05.30 171
63315 잡담 비행기 여행이라도 하고싶다ㅋㅋ 4 05.30 311
63314 잡담 마더로씨아로 디저트 여행을 가보고 싶어 2 05.30 97
63313 잡담 현대카드 댄공에디션인지 뭔지.. 하나 만드려고 하는데 뭐로만들까..? 5 05.29 329
63312 질문 제주에서 부모님 선물 3 05.29 206
63311 질문 국내 호캉스 할때 3 05.29 216
63310 질문 강릉갈때 다들 숙소 어디로 갔어? 3 05.29 267
63309 후기 대한항공 바우처 교환 절대 하지마..😡 1 05.29 501
63308 잡담 홍콩여행 망한거지? 2 05.29 450
63307 잡담 제주도 동부쪽 맛집 추천해주라!! 1 05.29 137
63306 잡담 와 핀에어 드디어 돈들어왔다.. 4 05.29 250
63305 잡담 제주도 항공편 아시아나, 대한항공 vs 진에어, 에어서울 9 05.29 283
63304 질문 제주도 스노클링 해본 덬 있니 3 05.29 211
63303 질문 바다 가고싶은데 3 05.29 216
63302 잡담 호캉스하려고 신라호텔 예약했어 11 05.28 804
63301 잡담 요즘 국내선 한시간전에 공항 도착해야돼? 2 05.28 277
63300 잡담 제주도 1박2일 있는다면 숙소 어디는게 나을까? 1 05.28 201
63299 잡담 덬들은 재방문 의사 있는 제주도 여행지가 어디야?? 13 05.28 447
63298 잡담 부산 냉채족발 맛집츄천받아욤 4 05.28 118
63297 질문 제주도 해수욕장 중에 젤 맑고 예쁜데가 어디였어? 26 05.28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