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뉴욕 에싸 베이글 갔는데 진짜 기분나쁘다 얘네..
704 6
2019.10.22 07:53
704 6

뉴욕 여행가면 에싸베이글 꼭 먹으라고 하길래 처음 갔는데

줄 엄청 길어서 거의 30분?40분? 기다렸고 

복잡한 주문도 아니고 시그니쳐 베이글 시켰거든 ㅋㅋㅋㅋ근데 계속 못 알아듣고 다른 베이글 이름으로 확인하는거야 베이글 만들어주는 아저씨가 ㅋㅋㅋ

그래서 내가 3번인가 제대로 베이글 주문  말했는데 아저씨가 오케하길래 베이글 다 만들어주고 계산하고 자리에 돌아가서 펼쳐보니까

블루베리 베이글 ㅋ 내가 시킨건 그 에브리띵 베이글에 훈제 연어 들어간거거든 ㅋㅋㅋ

발음이 안 좋아서 그렇다는건 말도 안되곸ㅋㅋㅋㅋㅋㅋ(여기서 초딩때 이민와서 직장 생활하고 있음)

카운터가서 따지니까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그냥 

"베이글 만들어 준 직원한테 가서 말해"

근데 줄이 그렇게 길고 각자 주문하고, 주문 받고 있는 상황에서 그게 쉬운게 아님

결국 또 15분 동안 앞에서 멀뚱거리면서 기다렸다가 다시 받았는데 미안하다는 말 1도 없고 지들끼리 낄낄 웃고 시발 

근데 맛있어서 더 짜증남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473 01:46 5871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697 16.05.10 4.8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27 16.05.09 3.8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0186 질문 도쿄 숙소 잡는 것 좀 도와줘 ㅠㅠ 2 20:31 35
60185 질문 발리로 신행가는데 3 20:22 34
60184 잡담 직장인이 12월에 두번이나 해외 여행가면 에바겠지... 20:12 43
60183 잡담 대만 예스폭지 투어하는데 폭우옴.. 3 20:03 62
60182 잡담 뮌헨 공항 1시간 경유 어때? 1 19:55 20
60181 잡담 대만 위탁수화물 없이 다녀올수있나.? 3 19:40 67
60180 잡담 제주항공 위탁수화물 신청안했는데 기본적으로 기내캐리에 반입되지?? 1 19:31 36
60179 질문 유로 -> 달러 환전 질문! 19:17 21
60178 잡담 ★ (도서방 홍보) 2019 올해의 책 추천하기 ★ 1 19:09 45
60177 잡담 대만 중국 베트남 일본 말고 근처에 갈만한 곳 또 어디 있을까? 9 18:56 97
60176 질문 비와서 샹산 전망대를 못 가게 됐는데 뭐할까?? 2 18:14 63
60175 잡담 12월 초에 담양 너무 추울까? 1 17:40 41
60174 잡담 방콕 샌딩 몇시로 할까? 3 17:32 74
60173 후기 마카오에서 제발 여기 가지말라고 쓰는 글 6 17:19 289
60172 질문 외국인 친구랑 제주도 2박3일 vs 3박4일 3 17:06 73
60171 잡담 도심공항 출국수속 몇시부터야? 5 16:24 109
60170 질문 종강하고 바로 공항가는데 출발 얼마전엔 공항 도착해야해??ㅠㅠ 23 15:59 235
60169 잡담 엄마랑 둘이 유럽여행 자유vs패키지 9 15:51 154
60168 잡담 우버 요새 프로모션 코드 좀 뿌리던데 이거 대만가서 써도 적용되려나 2 15:40 113
60167 잡담 혼자여행 전주vs여수 5 15:40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