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첫 파리 여행기_3일차
681 3
2022.06.01 17:40
681 3
3일차 날씨도 맑음!
이 날은 숙소 옮기고 뮤지엄패스로 생트 샤펠 성당-오르세 미술관을 다녀왔어
날씨가 좋으니까 그냥 걸어다녀면서 보이는 곳곳이 다 너무 아름답더라

https://img.theqoo.net/OuvGo
https://img.theqoo.net/Btkjh
https://img.theqoo.net/NZCYQ

너무 아름답지 ㅠㅠㅠ

https://img.theqoo.net/GCRim

가장 먼저 방문한 생트샤펠 성당!
와 여긴 실제로 가서 봐야해..사진으로 절대 안담겨 ㅠㅠ
창문이 다 스테인글라스로 이루워져있는데 진짜 영롱하고 아름다웠어

https://img.theqoo.net/pxpAS

오르세 가는 길에 만난 크루즈 ㅋㅋ
다들 인사해주길래 나도 인사했다 ㅋㅋ

https://img.theqoo.net/zJeVf
https://img.theqoo.net/uAMdp

나의 여행에서 마지막 미술관이었던 오르세 미술관
여기도 어마무시하게 넓어서 그나마 익숙한 작품이 많은 5층 0층 위주로 구경하고 나왔어 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nSVtS

오르세 미술관의 유명한 포토존 ㅋㅋㅋㅋ5층에 있다!

https://img.theqoo.net/fzCRa

3일차는 요정도로 마무리했어
꽤나 힘들더라고..ㅎㅎ 4일차도 곧 가져올겡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06.17 303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3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1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1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21 15.02.16 533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25 16.05.10 6.9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56 16.05.09 6.3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87 후기 별거없는 울산여행 후기😆 3 09.18 772
1886 후기 🍊🐧펭긴과 함께 제주도 한달살이 1일차 12 09.17 1401
1885 후기 🍊🐧펭긴과 함께 제주도 한달살기 0일차 13 09.16 1403
1884 후기 경북 문경 당일치기 (스압주의) 5 09.15 1145
1883 후기 진짜 사소하게 별거 아닌걸로 힘들었던 여행 후기 8 09.15 1168
1882 후기 태백시 철암 관광을 곁들인 백두대간 협곡열차(v트레인)~동해산타열차 탑승기 6 09.11 1270
1881 후기 경주 2박 3일 다녀왔어(긴 글 주절주절 주의) 3 09.10 1385
1880 후기 전남 목포 신안 2박3일 여행 후기 4 09.07 1636
1879 후기 덴마크 자유여행 후기 4 09.03 1216
1878 후기 유명한 듯 '안' 유명한, 엄청 예쁘지는 않은 경주 야경 스팟(스압주의) 3 09.01 1559
1877 후기 방콕 6박7일? 있다가 귀국했다!! (호텔편 : 신돈켐핀스키, 포시즌스) 2 09.01 1386
1876 후기 최근의 여행 사진 (약간 스압) 2 09.01 678
1875 후기 부다페스트 건국기념일 불꽃축제 후기 5 08.28 730
1874 후기 발리 여행 8박 9일 느낀점 위주 후기 6 08.28 2074
1873 후기 (질문받음) 올해 싱가폴, 태국, 베트남, 호주,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이탈리아 다녀왔어 5 08.27 754
1872 후기 유럽 여행 후기 3 08.27 1615
1871 후기 오늘 인천공항 이용한 후기 4 08.26 1662
1870 후기 🐷 1일 1팟타이 🐷 (팁싸마이, Ros'niyom, 해브 어 지드, kumpoon) 3 08.26 651
1869 후기 사이판 여행후기 9 08.21 2006
1868 후기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 1박씩 하고 온 후기 (스압주의) 4 08.18 1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