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신라스테이 삼성 컴포트레저룸 만족 후기
723 2
2022.06.01 11:10
723 2
티비 65인치 + 사운드바 있어서 진짜 천국이었다ㅠㅠㅠㅠ
침대가 모션베드라서 머리 올려놓고 티비보기도 좋고 다리올려놓고 꿀잠자는것도 가능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아마존프라임 등등 되고 삼성폰은 미러링 가능
난 내돌영상 받아둔거 보려고 노트북 연결했어(이건 케이블가져가야됨

+ 방에 플스 있고 게임 빌려줌!!!!!!!! 원하는겜 체크인때 고르면돼! 완전 최신은 없는데 철권 마리오카트랑 피파 2020잇엇엌ㅋㅋㅋ

한번쯤 호캉스 왜가지 싶고 현타오는 덬들에게 확실히 특징있는 곳이 될거같아ㅎㅎ

단점

여기가보고 다른 호텔들은 왜이렇게 티비가 작을까 생각하게됨 티비 크기로 유명한 데 아니면 다른데 갈때마다 아쉬워질듯

더블베드인데 난 침대 되게 중요시해서.. 둘이 호캉스하기에 침대가 충분히 큰느낌은 아님 침구는 ㄱㅊ

조식 가성비 별로 수영장없음

호텔이 20층까지인가 있는데 여긴 최고층이 10층임. 어쩔수없이 바깥 소음이 아주약간 있는데 못잘정도는 아니었오

조식빼고 1박 13에 예약했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06.17 298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32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0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4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20 15.02.16 531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25 16.05.10 6.9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56 16.05.09 6.3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88 후기 별거없는 울산여행 후기😆 3 09.18 767
1887 후기 🍊🐧펭긴과 함께 제주도 한달살이 1일차 12 09.17 1393
1886 후기 🍊🐧펭긴과 함께 제주도 한달살기 0일차 13 09.16 1397
1885 후기 경북 문경 당일치기 (스압주의) 5 09.15 1127
1884 후기 진짜 사소하게 별거 아닌걸로 힘들었던 여행 후기 8 09.15 1157
1883 후기 태백시 철암 관광을 곁들인 백두대간 협곡열차(v트레인)~동해산타열차 탑승기 6 09.11 1249
1882 후기 경주 2박 3일 다녀왔어(긴 글 주절주절 주의) 3 09.10 1379
1881 후기 전남 목포 신안 2박3일 여행 후기 4 09.07 1607
1880 후기 덴마크 자유여행 후기 4 09.03 1208
1879 후기 유명한 듯 '안' 유명한, 엄청 예쁘지는 않은 경주 야경 스팟(스압주의) 3 09.01 1557
1878 후기 방콕 6박7일? 있다가 귀국했다!! (호텔편 : 신돈켐핀스키, 포시즌스) 2 09.01 1373
1877 후기 최근의 여행 사진 (약간 스압) 2 09.01 668
1876 후기 부다페스트 건국기념일 불꽃축제 후기 5 08.28 728
1875 후기 발리 여행 8박 9일 느낀점 위주 후기 6 08.28 2036
1874 후기 (질문받음) 올해 싱가폴, 태국, 베트남, 호주,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이탈리아 다녀왔어 5 08.27 753
1873 후기 유럽 여행 후기 3 08.27 1604
1872 후기 오늘 인천공항 이용한 후기 4 08.26 1650
1871 후기 🐷 1일 1팟타이 🐷 (팁싸마이, Ros'niyom, 해브 어 지드, kumpoon) 3 08.26 645
1870 후기 사이판 여행후기 9 08.21 1998
1869 후기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 1박씩 하고 온 후기 (스압주의) 4 08.18 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