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심심해서 써보는 탔던 비행기 후기들 (주관주의)
953 11
2020.01.10 13:32
953 11
1. 아시아나 항공
기내식 비빔밥 맛있음
장거리 서비스는 만족했으나 단거리는 저가랑 비교해서 큰차이 없는듯
내기준 2~3시간 국제선 비행은 그냥 기내식 나오는 저가항공사 느낌



2. 대한항공
기내식 쏘쏘 딱히 뭐가 제일 맛있다 이런거보다 걍 무난
주관적이지만 아시아나보다 더 친절한 느낌
비행기랑 회사 색깔?이 밝아서 그런지 아시아나는 은은한 느낌이라면 여긴 좀 밝은 분위기가 강함
장거리 서비스는 대한항공이다


3. 티웨이항공
의도하진 않았으나 어쩌다보니 싸서 많이 이용한듯
저가가 거의 그렇듯 좌석간격이 좁음
승무원 언니들 친절함


4. 에어부산
저가치고 좌석간격 넓음
티웨이랑 같은가격이면 에어부산 탈정도
첨에 생겼을때 저가인데도 기내식, 음료 서비스 있어서 좋았는데 이젠 항공업계가 어려운지 1도없음
그래도 저가치고 쾌적한 느낌


5. 이스타항공
여기도 역시 좁음
비행기 시간대가 대체적으로 그닥이라 엄청 싸지 않는 이상 안탐


6. 제주항공
저가인데 가격은 저가가 아닌 아이러니함
얼리버드? 이런거 잘 안푸는거같고 다른 저가항공사들에비해 비쌈
좌석간격 개좁음
서비스나 친절도 그닥
다만 다른 저가와 눈에띄게 다른건 승무원분들이 잘생기고 예쁨
그치만 가격 애매해서 잘 안탐


7. 피치항공
피치못할때만 타야하는거 맞음
좌석간격 극강으로 좁음
요새는 안가지만 그나마 메리트라면 도쿄행 하네다에 내려주는거?
안내책자보니까 꽤나 귀여운 굿즈가 많았음
여기는 수화물 안부치고 기내에 들고타는게 제일 마음이 놓임
하도 분실사고, 파손사고 많아서..


8. ANA항공
예전에 미국행 경유할때 타봄
승무원분들 엄청 친절함
기내식 파워일식이라 호불호 갈리고 간장맛 강함
서비스 좋음 특히 음료서비스.. 밥먹기전후로 돌아다니시면서 음료 더 못줘서 안달이셨음 오히려ㅋㅋㅋ
밥먹기전에 탑승하고 얼마안되서 음료, 밥먹을때 또 줌, 밥먹고 후식으로 커피녹차 또 줌ㅋㅋㅋ그래서 화장실 자주가야됨ㅋㅋㅋ
기내 쾌적함 방향제 뿌리시는지 좋은향 났음 특이한데 뭔가 한국에없는 향


9. 에바항공
이것도 미국 경유할때 타봄
승무원분들 대체로 친절함 벗 영어 못하시는 분 많았음
간단한 의사소통 안되시는분들 꽤 있었음
기내식 호불호 개쩜
나는 노맛
그래도 여기도 음료서비스 많았음
밤에 불 다꺼져있는데 목말라서 말라죽을뻔하다가 지나가는 승무원분한테 부탁했는데 ㄹㅇ친절하게 가져다주셔서 나름 감동쓰
나름 마일리지 적립되고 대형항공사 중에서 저렴한 편에 속함


10. 동방항공
상하이갈때 타봄
역시나 연착됨 타보니까 왜 최악의항공사 톱텐 안에드는지 알듯
편견일수도 있지만 중국사람들 많이 타서 시끄러움..
여긴 비행기 기종바이 기종이라 들었는데 상하이가는 편은 좌석간격 좁았음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포켓몬스터 공식 스티커북 <픽셀 포켓몬> 출간 기념 도서 증정 이벤트 1486 02.19 3.1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2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8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7 15.02.16 221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03 16.05.10 5.2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31 16.05.09 4.1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91 후기 프라하 미슐랭 원스타 식당 1 15:05 207
1390 후기 전역 후 어머니와 베트남 다낭/호이안 4박 5일 여행한 후기 (사진많음주의) 11 02.22 256
1389 후기 퇴근 전 잠시 짬내어 쓰는 그간 여행지 간략 후기(1) 4 02.20 283
1388 후기 보라카이에서 출국할 때 공항 직원이랑 몸으로 말해요 했던 후기 12 02.18 601
1387 후기 엘에이 그리피스 천문대📸 3 02.17 308
1386 후기 4박 5일 무계획 제주도 뚜벅이 혼자여행 둘째날🍊 5 02.17 375
1385 후기 4박 5일 제주도 뚜벅이 혼자여행 첫째날🍊 7 02.16 533
1384 후기 제주도 뚜벅이로 2박3일 후기 (2일차 성산~제주시~애월) 4 02.16 469
1383 후기 제주도 뚜벅이로 2박3일 후기 (1일차 세화~성산) 3 02.15 373
1382 후기 나도 오늘 제주에서 온 후기 2 02.12 654
1381 후기 순천 2박 3일 여행 후기 3 02.12 298
1380 후기 혼자 간 국내여행 ... 8 02.08 986
1379 후기 가오슝 컨딩 다녀온 후기 1 02.02 432
1378 후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호캉스 후기 5 01.31 722
1377 후기 1월 2주동안 스페인 다녀온 후기 (ㅅㅇㅈㅇ) 10 01.30 686
1376 후기 스페인+포르투 패키지 다녀온 후기 겸 팁 겸 잡담 11 01.28 740
1375 후기 설 명절에 대만 여행 다녀온 후기 2 01.28 543
1374 후기 제주도 여행중 1 01.26 541
1373 후기 사이판 여행 중 2 01.26 374
1372 후기 혹시 런던 여행 가는 덬들 더블린도 가는 거 매우 추천하는 후기 5 01.26 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