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도움될까 싶어서 쓰는 이번주 제주도 동쪽 여행 후기~!
9,266 123
2020.11.11 08:07
9,266 123
일 월 화(11월 8-10일) 다녀왔는데 제주도 사람 역대급인듯 작년에 네번인가 다녀왔는데 같은시기에도 다녀오고! 근데 확실히 코로나 때문ㅇㅔ 국내로 몰려서 그런지 평일도 평일같지 않더라 사람들 개많음
날씨는 얇은티에 가디건에 자켓입었는데(겨울자켓x) 생각보다 따뜻했어
근데 바닷가쪽 가면 바람도 장난아니어서 그래도 겉옷 두꺼운거 가져가는 거 추천..! 낮이나 더울 땐 겉옷 벗구.. 노을보고 그런 일정있으면 더더욱! 다른 사람들 입고온 거 보니까 경량패딩이나 얇은 코트류가 젤 많았던듯?

장소 추천

https://img.theqoo.net/HAGFE
https://img.theqoo.net/GZifM
김녕 해수욕장!
동쪽에서 유명한 해변 함덕 월정리 많지만 난 김녕이 최애야 물색 진짜 존예롭고~! 사람도 많진 않은편 대신 주변에 바다뷰 카페가 몇개 없을거야 다른 해변처럼.. 카페 안가더라도 예뻐서 들릴만한 곳!

https://img.theqoo.net/LxIdL
여긴 월정리~! 월정리는 저 풍차 보이는게 예쁜듯
월정리 네다섯번은 왔지만 내가 본 월정리 물색중에 젤 예뻤음 역시 해변은 날씨빨이 큰 것 같아..! 진짜 비많이 왔을 때 흙탕물인적도 있었음 ㅠ

https://img.theqoo.net/gFpWF
https://img.theqoo.net/oOJPX
비자림!
입장료 있어 성인3천원? 24세 이하면 천오백원 할인이래! 참고해
비자림 작년에 왔을 땐 이렇게 사람 많지 않았는데.. 흑흑 사람 많으니까 확실히 그 숲의 고요함이 없어서 아쉬웠어 사람 없을 때 가면 최곤뎅
그래도 길도 잘되어 있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 딱 좋음
혼자 여행 온 사람도 많이 보이고 좋더라~! 단체 관광객도 많았지만

https://img.theqoo.net/sTiwK
https://img.theqoo.net/rOtUq
https://img.theqoo.net/WjhzG
용눈이 오름
용눈이 오름은 경사로도 완만해서 부모님이랑 가도 무리없을듯! 젊은 사람들도 많이 오구 지금 아직 억새가 많이 남아있어서 진짜 장관이고 예쁘더라ㅠ 억새 곧 질텐데 이번주에 가는 사람들은 억새보러 가봐!! 난 넘 좋았어 해질때 가면 진짜 빛받아서 반짝반짝 예쁠듯

https://img.theqoo.net/ZjtdL
여긴 유채꽃프라자
억새 명소인데 아직까진 그렇게 많이 알려지진 않아서 사람이 덜 하더라
이 사진장소 보다 훨씬 억새 넓게 깔려있어! 그 웨딩스냅 찍으러도 많이 오시더라 가을억새보러 가고 싶다면 추천~!

https://img.theqoo.net/EJJax
https://img.theqoo.net/cuMKS
https://img.theqoo.net/bAWOX
https://img.theqoo.net/hJXDw
https://img.theqoo.net/AleCa
보롬왓!
꽃보러 가기 좋음 입장료 사천원인가?? 작년보다 천원쯤 올랐던 것 같아
안에 깡통열차인가 그것도 표사서 이용가능하더라 안에 카페도 있고
근데 여긴 시기별로 꽃이 달라지니까 가는날 인스타서치해보고 가는거 추천.. 일단 저 맨드라미들은 곧 바뀔 것 같아 꽃이 거의 졌더라구

https://img.theqoo.net/IvIZd
https://img.theqoo.net/JInRD
요즘 젤 핫한 안돌오름.. 입장료 있음 이천원이던가??
진짜 사람많음.. 근데 그만큼 예뻐 평소 생각하는 오름이라기 보단 잘 꾸며진 산책로에 더 가까운 느낌이긴 해
아 여긴 그리고 안돌오름으로 네비게이션 찍지 말고 비밀의 숲으로 찍어야 더 편해(구좌읍 송당리 2173)

https://img.theqoo.net/nqLgj
https://img.theqoo.net/spvvC
빛의벙커 (성산쪽)
저번 클림트전도 갔었는데 고흐 고갱전도 보고 왔당ㅋㅋㅋㅋ 여기도 사람 진짜 많아졌더라 ㅠ 약간 생각없이 바닥에 앉아서 관람하기 좋음 입장료가 만오천원으로 비싼편이긴 하지만 나는 그래도 그 돈주고 볼만한 것 같아!!
+혹시 서쪽가는 사람들은 아르떼 뮤지엄이라구 더 크게 미디어아트 하는 곳 생겼으니까 한번 가봐도 좋을 것 같음

https://img.theqoo.net/Yugew
광치기 해변
난 노을보러 갔는데 여긴 간조시간 맞춰서 가야 특색있고 예쁘긴 해..
근처에 오조포구랑 같이 산책하기 좋아 근데 저녁이고 바닷가라 바람이 진짜 많이 불어서 개추웠음 ㅠ 다들 바닷가 갈땐 따뜻하게 입고가..

이제 식당 카페 추천

https://img.theqoo.net/YbSyo
고집돌우럭 함덕점
일단 식당이 함덕바다뷰.. 존예ㅠ 사진은 없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면 좋을듯 정갈하게 잘 나옴 난 런치A세트 먹었는데 B C세트는 여기에 미역국이랑 뭐 더 추가됐던듯 근데 에이세트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렀어

https://img.theqoo.net/EHmaK
https://img.theqoo.net/ksITm
곰막
여긴 함덕지나서 김녕가는 길에 있었던 듯 여기 회국수랑 성게국수가 유명한 거 같은데 난 회국수랑 전복죽 먹었어! 회국수는 근데 특별한 맛은 아니구 쫄면에 회있는 느낌? 아는 맛이지만 난 그래도 맛있게 먹음
전복죽은 별기대 안했는데 맛있었음 고소하니

https://img.theqoo.net/WlcFE
https://img.theqoo.net/ifFSt
https://img.theqoo.net/NpqhO
종달리 이스트포레스트
여긴 작년부터 가보고 싶었는디 휴무랑 그런게 안맞아서 드디어 가본 곳
분위기도 좋고 ㅠ 내 입맛엔 음식도 맛있었어 전복리조또 짱맛(여기말고도 만월당 전복리조또도 맛있긴 해 세러데이 아일랜드랑)
여기 문어크림파스타도 맛있다던데 메뉴 더 시키지 못한게 아쉬울뿐..
참고로 1층 복층 2층있는데 2층에서는 식사 안되고 카페만 이용 가능하대

https://img.theqoo.net/DezPr
https://img.theqoo.net/JkXxR
https://img.theqoo.net/MgdOv
https://img.theqoo.net/YstXz
여긴 비자림 바로 앞 비자블라썸
일본식 브런치 카페인뎅 작년에 먹고 괜찮아서 또 왔음 근데 막 일부러 코스짤 정돈 아니구 비자림 들릴 때 가기 좋음!!
여기 감자스프 맛있구 카레도 맛있ㅇㅓ! 다른 음식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앞에 억새뷰도 예쁘더라 포토존으로 의자도 있음

https://img.theqoo.net/WPvqg
유명한 함덕 오드랑베이커리
빵사진은 없지만 마농바게트 존맛임 혹시 함덕갈일 있으면 오드랑베이커리 들려줘..
+이번엔 안갔지만 함덕 다니쉬란 카페도 빵 맛있어! 분위기도 좋고 추천

https://img.theqoo.net/TOnZE
https://img.theqoo.net/UnEKh
https://img.theqoo.net/mRnrE
종달리 모뉴에트
여긴 저번에도 추천글 적었지만.. 종달리 갈때마다 들리는 카페
까눌레 맛있기로 유명해~! 난 이번에 까눌레 포장해서 나왔지만 카페 내부 분위기도 좋아함

https://img.theqoo.net/mMKBr
https://img.theqoo.net/BavIB
https://img.theqoo.net/vWtub
종달리 플레이스엉물
여기는 첨가봤는데 카페 분위기 넘 내스타일.. 채광도 좋구..! 추천
앞에는 당근밭뷰인듯ㅋㅋㅋ 초록초록하니 예쁘더라

https://img.theqoo.net/FSzIe
https://img.theqoo.net/LckmJ
종달리 해월정
여기는 유명한 맛집이긴한데 나는 내 생각보다 맛있었어! 후기 보니까 걍평범한 칼국수 맛이래서 기대 안하고 갔거든.. 근데 괜찮았음!
근데 칼국수보다 저 죽볶음이 짱맛임 진하고 맛있어 ㅠㅠ 칼국수 먹으면 꼭 죽볶음 먹어줘..

https://img.theqoo.net/XZaiP
https://img.theqoo.net/qLTxq
하도리 카페록록
여기두 저번 카페 추천글에 썼었는뎈ㅋㅋ 원래 여기 카페 가려던 게 아니구 옆에 속솜을 가려고 했는데 거기가 만석이라 다시 오게 됐어
그래도 다시와도 예쁘더라 여기도 근데 한테이블 남았었어..! 에그타르트 유명한데 약간 바삭한 에그타르트 아니구 안에 크림 많은 에그타르트야

소품샵과 책방 추천
하나씩밖에 없지만ㅋㅋㅋ

https://img.theqoo.net/yQaoP
https://img.theqoo.net/zMJQZ
종달리 근자c가게
이스트포레스트 식당 바로 옆인데 혹시 간다면 같이 구경하기 좋음 캔들류가 많은 편인데 소품샵 분위기가 넘 좋더라~!

https://img.theqoo.net/pWMZg
https://img.theqoo.net/tvxHM
종달리 소심한책방
종달리 필수코스마냥 자주간.. 그냥 독립서적 위주로 파는 책방인데 소품들도 같이 팔아 엽서나 마테 등등 사람만 많이 없으면 조용히 책보다 갈 수도 있고 좋음

가을 제주 여행하는 덬들한테 도움됐으면..!
댓글 1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5만
전체공지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21.01.10 14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3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4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4 15.02.16 398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23 16.05.10 6.1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48 16.05.09 5.2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2 후기 나오고 싶어 나온 서울 호캉스 51 21.09.30 2592
261 후기 요즘 해외여행 가려는 혹은 준비중인 덬들은 위해서 간단한 후기 남길게(+사진추가) 37 21.09.05 3026
260 후기 제주도 여행에서 이것저것 체험한 후기 (한 일정에 소화한거 아님) 33 21.08.19 1914
259 후기 17박 18일 뚜벅이의 제주 소품샵 기행 33 21.07.12 4004
258 후기 사육라운지 신라호캉스 48 21.06.21 2775
257 후기 롯데서울 호캉스 43 21.06.05 2575
256 후기 뚜벅이 제주도 한달살기 - 32일차 (마지막🥲) 44 21.05.13 3945
255 후기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캉스 (스압) 65 21.05.02 2845
254 후기 어쩌다 원덕은 씨마크를 두번 방문하게 되었나 구구절절 후기 33 20.12.03 7663
» 후기 도움될까 싶어서 쓰는 이번주 제주도 동쪽 여행 후기~! 123 20.11.11 9266
252 후기 사진은 못찍어도 리뷰는 솔직한 돼지의 4박5일 부산 먹방 후기(스압) 89 20.07.17 5467
251 후기 여수가라~꼭가라~(사진은 無) 39 20.05.17 5854
250 후기 호캉스 전문 덬의 호텔 모음집 661 20.05.05 1.6만
249 후기 홋카이도 여행 다녀온 사진 몇개 88 20.01.16 8272
248 후기 대만 살면서 맛있었던것들 정리 473 19.12.22 1.5만
247 후기 대만 타이베이 카페 다섯곳 후기 34 19.12.01 2192
246 후기 여행은 직접 가봐야한다는걸 느꼈던 대만여행후기 250 19.09.27 1.6만
245 후기 방콕에서 받은 타이마사지중에 가성비쩔고 스킬도 쩔었던 곳 (시간당200바트) 47 19.09.15 1885